라푼젤을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08:07
본문
Download : 라푼젤을 읽고.hwp
하루는 임신한 아내가 상추가 먹고 싶다고 투government 렸는데 상추를 구할 수 없었던 남편은 옆집의 텃밭에서 상추를 훔치는 일을 몇 번 하다가 그만 들켰는데 하필이면 집주인이 마녀였다. 남편은 `만약 우리 부부에게서 아이가 태어난다면 당신에게 드리겠습니다. 아이가 없는 가난한 부부가 살고 있었다.
시간이 흘러 라푼젤은 아름답게 자라났다. 그 후 기적처럼 딸을 얻게 되었는데 아내가 먹은 채소의 이름을 따 이름을 라푼젤이라 지었다. 마녀는 이 밭의 상추를 앞으로도 필요하다면 다 가져가도 좋다고 하며 그 대가로 부부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를 자기에게 넘겨 달라고 거래를 제안한다. 그러던 어느 날 한 왕국의 왕자가 탑 아래를 지나치다 라푼젤을 보고 사랑에 빠지게 된다된다. 길고 아름다운 머리카락이라는 소재가 여성들을 자극하기 때문에 화장품 등 각종 상품의 이름으로 차용되는 일이 많다.
아마 이 나이에 무슨 라푼젤이냐고 생각할 것이다. 왕자는 가시덩굴에 떨어져 눈이 멀게 되지만 결국 라푼젤과 재회했고, 라푼젤이 왕자를 위해 흘린 눈물이 왕자의 눈에 떨어지면서 시력을 되찾는다. 하지만 나는…(drop)
Download : 라푼젤을 읽고.hwp( 65 )
순서
라푼젤을 읽고 , 라푼젤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라푼젤 읽고
라푼젤을 읽고나서
설명
라푼젤을 읽고나서


라푼젤,읽고,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다. 왕자가 왔던 사실을 알아챈 마녀는 라푼젤의 머리를 잘라 왕자를 유인한 후 높은 곳에서 그를 떨어뜨린다. 한 가지 든 재미있는 생각은 실제로 그 긴 머리카락 무게도 무게이지만, 그 머리카락이 사람이 지탱할 정도로 억세야 하기 때문에 더 무거울 것이고 그것도 사람이 그걸 타고 올라간다니 라푼젤은 엄청난 목 굵기와 승모근을 지녀야 한다. 라푼젤을 읽고쓰기
라푼젤은 독일 지방의 설화로, 이를 그림 형제가 채집해 동화로 각색해서 1812년의 동화집에 수록했다.`라고 약속을 한다. 한 번도 머리카락을 자르지 않았기 때문에 라푼젤은 길고 아름다운 장발을 가지게 되었다. 하지만 곧 마녀가 찾아와 옛 약속을 말하며 라푼젤을 데려가 입구도 계단도 없는 높은 탑에 가두어 버린다. 입구도 계단도 없는 탑이었기에 올라갈 방법이 없었으나 마녀가 라푼젤의 머리를 잡고 올라가는 모습을 보고 똑같은 방법으로 탑에 올라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