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글로벌미디어와 culture > stssemi6 | sts-semi.co.kr report

글로벌미디어와 culture > stssemi6

본문 바로가기

stssemi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미디어와 cultur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21:36

본문




Download : 글로벌미디어와 문화.hwp









레포트/인문사회


글로벌미디어와%20문화_hwp_01.gif 글로벌미디어와%20문화_hwp_02.gif 글로벌미디어와%20문화_hwp_03.gif 글로벌미디어와%20문화_hwp_04.gif 글로벌미디어와%20문화_hwp_05.gif 글로벌미디어와%20문화_hwp_06.gif
목 차

Ⅰ. 서론 ‥‥‥‥‥‥‥‥‥‥‥‥‥‥‥‥‥‥‥‥‥‥‥‥‥‥‥‥‥‥2
1. 문제 제기 및 연구 목적
2. 연구문제
Ⅱ. 게임 산업의 특징 및 분류 ‥‥‥‥‥‥‥‥‥‥‥‥‥‥‥‥‥‥‥‥3
1. 게임 산업의 특징
2. 게임 산업의 분류
3. 게임 산업의 분야별 점유율 alteration(변화)
4. 온-라인 게임의 특징
Ⅲ. 세계게임 시장 동향 및 한국 게임 산업 동향 ‥‥‥‥‥‥‥‥‥‥‥7
1. 세계 게임 시장 동향
2. 한국 게임 산업 동향
Ⅳ. 중국(China) 게임 시장 ‥‥‥‥‥‥‥‥‥‥‥‥‥‥‥‥‥‥‥‥‥‥‥‥‥9
1. 중국(China)의 게임시장
2. 중국(China) 내 한국 온-라인 게임의 影響(영향)력
3. 중국(China) 게임 시장의 가치
Ⅴ. 한국 온-라인 게임의 성공 요인‥‥‥‥‥‥‥‥‥‥‥‥‥‥‥‥‥‥16
1. 중국(China)에서의 한류 성공요인
2. 중국(China)에서 한류 온-라인 게임 성공요인
Ⅵ. 한국 온-라인 게임의 결점 ‥‥‥‥‥‥‥‥‥‥‥‥‥‥‥‥‥‥‥19
1. 정책적 요인 2. 산업적 요인
3. 한국 게임 산업의 수익 구조 및 결점
Ⅵ. 한국 온-라인 게임의 나아가야 할 방향‥‥‥‥‥‥‥‥‥‥‥‥‥‥‥‥23
1. 게임 장르의 다양화 戰略
2. 모바일 게임 및 콘솔 게임 온-라인화 대비
3. 커뮤니티 구성 戰略
4. 현지화 戰略
Ⅶ. 結論 및 제언‥‥‥‥‥‥‥‥‥‥‥‥‥‥‥‥‥‥‥‥‥‥‥‥‥‥25
1. 요약 및 結論
2. 제한점 및 제언
참고 문헌‥‥‥‥‥‥‥‥‥‥‥‥‥‥‥‥‥‥‥‥‥‥‥‥‥‥‥‥‥27


(1) 靑少年(청소년) 文化와 온-라인 게임
한국 온-라인 게임이 중국(China)에서 새로운 한류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文化상품으로 등장한 이유는 국내적으로 온-라인 게임 산업이 외국에 비해 발전한 것을 들 수 있겠다. 앨리사 모리스(2001). “글로벌 틴에이저 마케팅”, 한국능률협회 p 40 인용
틴에이저 文化 현상으로는 공통된 세계 10대를 하나로 엮는 10가지 공통 요소가 있다아 왕성한 소비 성향, 첨단 기술에 대한 열정, 끊임없는 오락성, 끝없는 경험과 학습, 탐구와 이동성, 스포츠 참여와 관심, 세계적인 아이콘에 대한 존경, 인본주의와 공감, 未來에 대한 …(drop)


게임의 종류와 각각의 차이점, 게임 시장 現況(현황) 을 알아보고 한국 온라인(online) 게임이 中國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culture적, 기술적 요인에 대해 연구한 자료(data)입니다. 글로벌미디어와문화 , 글로벌미디어와 문화인문사회레포트 ,

순서

Download : 글로벌미디어와 문화.hwp( 88 )




글로벌미디어와 culture
설명



글로벌미디어와culture

,인문사회,레포트




다.
게임의 종류와 각각의 차이점, 게임 시장 현황을 알아보고 한국 온라인 게임이 중국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문화적, 기술적 요인에 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 하지만, 온-라인 게임이 이제 점차 생성기에 들어선 아시아 靑少年(청소년) 대중文化 코드와 그 성격이 일치한 것이 더 큰 이유가 될 수 있다아 중국(China)의 한국 온-라인 게임 열풍은 앞서 언급한 중국(China) 게임 시장의 요인도 있지만, 전 세계적으로 유사하게 나타나고 있는 틴에이저 文化 현상이 큰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겠다.
Total 41,24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