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lifelong education ] 안드라고지理論과 전환학습과정 및 성인교육의 나아갈 방향 > stssemi6 | sts-semi.co.kr report

[lifelong education ] 안드라고지理論과 전환학습과정 및 성인교육의 나아갈 방향 > stsse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6

[lifelong education ] 안드라고지理論과 전환학습과정 및 성인교육의 나아갈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5 22:47

본문




Download : [평생교육] 안드라고지이론과 전환학습과정 및 성인교육의 나아갈 방향.docx





.학습자의 교육(학습) 참여 동기
.학습자의 학습경험에 대한 관련 교육참여 모형 적용 및 도식화(수정모형)
.학습자의 안드라고지의 5가지 주요 가정 分析 및 실천방법 제시
.학습자의 학습 경험에 대한 자기주도적 학습과정 모형 적용 및 도식화
.학습자의 학습 경험에 대한 전환학습 과정 적용 및 도식화
.학습자의 학습 경험에 대한 전반적 평가 및 소감
위의 사항에 관하여 실제 分析 및 적용의 경험을 토대로 平生敎育(평생교육)의 주요 대상인 성인의 학습 활동을 안내하고, 지도하고, 촉진하는데 필요한 체계적인 지식과 일반적 원리를 습득하여 성인학습의 효율성과 效果(효과)성을 높이기 위한 구체적인 方案을 마련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데 목적이 있다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성인, …(To be continued )

설명


순서
[lifelong education ] 안드라고지理論과 전환학습과정 및 성인교육의 나아갈 방향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평생교육] 안드라고지이론과 전환학습과정 및 성인교육의 나아갈 방향.docx( 82 )





[평생교육],안드라고지이론과,전환학습과정,및,성인교육의,나아갈,방향,사범교육,레포트





다.
- 分析 대상이 되는 성인학습자는 여성(전업주부, 전문직여성, 파트타임 혹은 정규직 직업인), 노인(65세 이상 퇴직자 혹은 직업인), 장애인, 기타 직업인(영리 및 비영리기관 종사자), 전문직 종사자(법률인, 의사, 건축사, 간호사, 교육자 등) 중 1명을 선정한다.
- 선정된 성인학습자와 합의하에 면담(interview)를 실시하여 녹음 및 기록을 한다.
.개인적 정보 (성별, 연령, 학력, 소득, 가족관계, 주거환경 등 학습참여 관련 변수)
.최근 참여한 교육(학습)의 종류와 내용
.교육(학습) 참여 동기와 가능한 장애 요인
.교육(학습) 과정과 결과
-면담 기록 자료(data)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사항을 중심으로 分析한다.

[평생교육] 안드라고지이론과 전환학습과정 및 성인교육의 나아갈 방향 , [평생교육] 안드라고지이론과 전환학습과정 및 성인교육의 나아갈 방향사범교육레포트 , [평생교육] 안드라고지이론과 전환학습과정 및 성인교육의 나아갈 방향
[평생교육]%20안드라고지이론과%20전환학습과정%20및%20성인교육의%20나아갈%20방향_docx_01.gif [평생교육]%20안드라고지이론과%20전환학습과정%20및%20성인교육의%20나아갈%20방향_docx_02.gif [평생교육]%20안드라고지이론과%20전환학습과정%20및%20성인교육의%20나아갈%20방향_docx_03.gif [평생교육]%20안드라고지이론과%20전환학습과정%20및%20성인교육의%20나아갈%20방향_docx_04.gif [평생교육]%20안드라고지이론과%20전환학습과정%20및%20성인교육의%20나아갈%20방향_docx_05.gif [평생교육]%20안드라고지이론과%20전환학습과정%20및%20성인교육의%20나아갈%20방향_docx_06.gif
[lifelong education ] 안드라고지理論과 전환학습과정 및 성인교육의 나아갈 방향




REPORT




題目(제목)

과목명

담당교수

제출일

제출자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학습자 정보
2. 학습자의 학습참여동기
3. 학습참여모형
4. 안드라고지 theory 의 적용
5. 자기주도적학습 모형과 적용
6. 전환학습 과정 적용과 도식화

Ⅲ. 결 론

Ⅳ. 출처


Ⅰ. 서론
성인학습자 1명을 선정하여, 해당 성인학습자의 학습참여, 학습과정, 학습성과(의미)를 다음과 같이 分析한다.
전체 41,2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