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stssemi6 | sts-semi.co.kr report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stsse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6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4 01:06

본문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8 )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SM ENTERTAINMENT

1
_SLIDE_2_
목차
Ⅰ. 서론
1. SM Entertainment 선정 배경
2. SM Entertainment introduce
Ⅱ. 본론
1. SM Entertainment 업체 present condition
2. 시장의 property(특성)
4. 업태 내 경쟁
5. 기업 고유의 경쟁력
Ⅲ.conclusion
1. 해외 문화 산업 동향
2. 국내 문화 산업 동향
3. 지원 정책 present condition
4. SM Entertainment 사업 전개 present condition
5. SM Entertainment 향후 과제(problem)
Ⅳ. conclusion 및 시사점

2
_SLIDE_3_
선정동기

국내 문화산업 매출액의 꾸준한 증가.

세계문화 산업은 2011년도에는 1조 9500억 달러의 규모를 이룰 것으로 예상.

‘한류’ 를 바탕으로 한 문화 산업의 선두주자로 발돋움 하는 SM 엔터테인먼트.

3
_SLIDE_4_
기업introduce
SM entertainm...

_SLIDE_1_
SM ENTERTAINMENT

1
_SLIDE_2_
목차
Ⅰ. 서론
1. SM Entertainment 선정 배경
2. SM Entertainment introduce
Ⅱ. 본론
1. SM Entertainment 업체 present condition
2. 시장의 property(특성)
4. 업태 내 경쟁
5. 기업 고유의 경쟁력
Ⅲ.conclusion
1. 해외 문화 산업 동향
2. 국내 문화 산업 동향
3. 지원 정책 present condition
4. SM Entertainment 사업 전개 present condition
5. SM Entertainment 향후 과제(problem)
Ⅳ. conclusion 및 시사점

2
_SLIDE_3_
선정동기

국내 문화산업 매출액의 꾸준한 증가.

세계문화 산업은 2xxx년도에는 1조 9500억 달러의 규모를 이룰 것으로 예상.

‘한류’ 를 바탕으로 한 문화 산업의 선두주자로 발돋움 하는 SM 엔터테인먼트.

3
_SLIDE_4_
기업introduce
SM entertainment
1995년 2월 14일 설립
자본금 : 80억원
매출 : 332억원 (07년 12월 31일 기준)
총자산 : 730억원 (07년 12월 31일 기준)
사업개요 : 음반 기획/제작/유통 , 광고대행업 etc
소속연예인 : 강타 보아 동방신기 소녀시대 고아라
샤이니 슈퍼주니어 이연희 아유미 etc

4
_SLIDE_5_
사업영역
CASTING (STAR발굴)
TRAINING (STAR 교육, 양성)
PRODUCING (MUSIC , VISUAL , IMAGE 제작)
RECORD (유통)
PUBLISHING
MANAGEMENT (가수, 연기자)
AGENCY
ON-LINE
GLOBAL (日本 중국(中國) 대만 홍콩 미국)

5
_SLIDE_6_
주요연혁
주요연혁
1995년 2월 법인설립 (자본금 5천만원)
1996년 1월 공중파방송물 및 케이블 방송물 제작납품
2000년 2월 H.O.T. 중국(中國) 북경 단독 콘서…(To be continued )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m엔터테인먼트 jyp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전체 41,2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