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marketing ] marketing 의사결정과 정보시스템 > stssemi6 | sts-semi.co.kr report

[marketing ] marketing 의사결정과 정보시스템 > stsse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6

[marketing ] marketing 의사결정과 정보시스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3:35

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의사결정과 정보시스템.doc





정보가 너무 많으면서도 너무 적은 모순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하여 정보가 체계적으로 관리되어야만 한다는 것을 기업의 관리자들은…(생략(省略))

마케팅,마케팅,의사결정과,정보시스템,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마케팅]%20마케팅%20의사결정과%20정보시스템_doc_01.gif [마케팅]%20마케팅%20의사결정과%20정보시스템_doc_02.gif [마케팅]%20마케팅%20의사결정과%20정보시스템_doc_03.gif [마케팅]%20마케팅%20의사결정과%20정보시스템_doc_04.gif [마케팅]%20마케팅%20의사결정과%20정보시스템_doc_05.gif [마케팅]%20마케팅%20의사결정과%20정보시스템_doc_06.gif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의사결정과 정보시스템.doc( 74 )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 marketing 의사결정과 정보시스템



[marketing ] marketing 의사결정과 정보시스템



[마케팅] 마케팅 의사결정과 정보시스템 , [마케팅] 마케팅 의사결정과 정보시스템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의사결정과 정보시스템


다.
순서

마케팅 리서치/마케팅 의사결정과 정보시스템
마케팅 리서치의 가장 본질적인 역할은 의사결정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에 있다 그러나 의사결정자의 입장에서 볼 때 너무나 다양한 정보원천(information source)과 정보의 종류가 존재한다. 역설적으로 표현하면 그들에게는 의사결정에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는 정보가 너무 많았음을 의미할 수도 있는 것이다. 과거에 마케팅 관리자들은 특정한 의사결정에 필요한 정보가 너무나 부족하다는 점을 개탄하여 왔다. 월 매출액과 같이 반복적으로 마케팅관리자에게 제공되는 data(資料)가 있는가 하면 시장원가分析(분석)과 같이 특별한 요청에 의하여 작성되는 정보도 있다 정보를 제공하는 정보원천이 다양하게 존재한다고 해서 그것이 모두 의사결정에 도움이 될 수는 없다.
전체 41,2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