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국제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stssemi6 | sts-semi.co.kr report

국제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stsse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6

국제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11:32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접근 가능성
세분시장에 접근하기 쉬워야 하고 어느 정도 결과 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가능성 ?

시장성
시장의 규모가 충분히 크고, 이익이 발생할 가능성이 큰 정도

差別적 reaction response성
세분화한 집단간에 어떤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을 시행 했을 때 서로 다르게 reaction response하는 정도

활동 가능성
시장을 세분화하고 결과 적인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을 만들어서 그것을 제대로 …(skip)



순서
다.


STP의 정의(定義)
STP의 theory 적정의(定義)
_SLIDE_4_
-신제품에 대해 서로 다른 욕구, 特性(특성), 행동을 하는 구매자 집단으로 나누는 것.

-세분화의 정도에 따라 대량 marketing , 세분시장 marketing , 틈새시장 marketing , 미시
marketing 등으로 구분.



Segmentation의 정의(定義)
Segmentation(시장 세분화)


Segmentation의 방법
-지리적, 인구 통계적, 심리모사적 및 행동적 변수에 따라 세분화.

_SLIDE_5_
측정(測定) 가능성
각 세분시장에 자료(資料)들을 측정(測定) 할 수 있는 구체적 변수가 있어야 한다.국제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제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국제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국제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국제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국제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국제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국제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국제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국제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국제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4 )







_SLIDE_1_
Segmentaion -good case & bad case

국제marketing
_SLIDE_2_







1
STP의 theory 적 접근






2

GOOD CASE - TGIF





BAD CASE - 캘로그



3
국제marketing
_SLIDE_3_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타겟팅 (targeting), 포지셔닝 (positioning)를 통해 효율적으로 표적 시장에 도달하는 것.

자신들의 상품에 가장 높은 관심을 갖는 구매자에게 marketing 노력을 집중시켜 큰 결과 를 볼 수 있게 하는 것

예: 초창기의 코카콜라는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대량 marketing 을 펼쳤으나, 요즘에는 그들의 각각 제품 컨셉에 맞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따 구체적으로 예를 들면, 운동 후의 갈증 해소에는 파워에이드를 어린이 음료로는 쿠우를 만들어서 공략한다.
전체 41,2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