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A3의 china 시장 진출을 위한 marketing 전술 수립 > stssemi6 | sts-semi.co.kr report

A3의 china 시장 진출을 위한 marketing 전술 수립 > stsse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6

A3의 china 시장 진출을 위한 marketing 전술 수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00:58

본문




Download : A3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doc






2003~2005년 China on-line 게임 시장 규모 예측
2002년 China on-line 게임 시장 규모는 10.2억 위 엔 (1530억원)으로 작년 대비 213.8%의 높은 성장률을 나타내었다. 2003년의 China on-line 게임 시장 규모는 110%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위에 따른 시장 소비액은 약 21.4억 위 엔 (321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2004년의 시장 성장률은 98%로 예상되며, 2005년에는 China on-line 게임 시장 규모가 78%의 증가 폭이 유지되어 75.5억 위 엔 (1조1325억원)의 규모에 달할 것이라고 예측된다 왼쪽 그래프에서 파란 선으로 나타낸 성장률이 2002년 214%에서 3년 만에 78%로 급격히 떨어지는 듯한 느낌을 가지지만, 78%의 성장률이 결코 낮은 성장률이 아니라는 것을 현재의 한국 시장과 비교해보면 알 수 있다아 현재 아시아 지역 최고를 자랑하는 한국 on-line 게임 시장의 규모는 2002년에 4천 4백억원을 나타내고 있고, 2003년에는 5천 5백억의 시장규모를 예상하고 있어서 시장…(투비컨티뉴드 )
A3의 china 시장 진출을 위한 marketing 전술 수립


A3의china시장진출을위한marketing 전술수립


Download : A3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doc( 27 )





설명
순서
A3의%20중국%20시장%20진출을%20위한%20마케팅%20전략%20수립_doc_01.gif A3의%20중국%20시장%20진출을%20위한%20마케팅%20전략%20수립_doc_02.gif A3의%20중국%20시장%20진출을%20위한%20마케팅%20전략%20수립_doc_03.gif A3의%20중국%20시장%20진출을%20위한%20마케팅%20전략%20수립_doc_04.gif A3의%20중국%20시장%20진출을%20위한%20마케팅%20전략%20수립_doc_05.gif A3의%20중국%20시장%20진출을%20위한%20마케팅%20전략%20수립_doc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경영경제,레포트
A3의중국시장진출을위한마케팅전략수립 , A3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경영경제레포트 ,

5C 分析:
1. China의 alteration(변화) (Change):
2. China on-line 게임 시장 (China Market)
3. China 소비자 (Consumer):
4. 액토즈 소프트 (Company)
5. 경쟁사 (Competitor):
Tows分析
STP分析
Targeting
Target Customer Profile
Mission
Positioning
4P전략(strategy)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2. China on-line 게임 시장 (China Market): China의 on-line 게임 시장은 현재 비약적으로 성장하고 있다아 다음의 자료(資料)는 2003~2005년 China on-line 게임 시장규모를 CNNIC(China 누리망 정보 센터)에서 分析한 것이다.
전체 41,2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