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노키아,노키아analysis(분석) ,노키아marketing 戰略,스마트폰analysis(분석) ,스마트폰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0:02본문
Download : 노키아,노키아분석,노키아마케팅전략,스마트폰분석,스마트폰전략,스마트폰경쟁사분석,노키아스마트폰.pptx






설명
순서
노키아,노키아분석,노키아마케팅전략,스마트폰분석,스마트폰전략,스마트폰경쟁사분석,노키아스마트폰 , 노키아,노키아분석,노키아마케팅전략,스마트폰분석,스마트폰전략,스마트폰경쟁사분석,노키아스마트폰경영경제레포트 , 노키아 노키아 노키아마케팅전략 스마트폰 스마트폰전략 스마트폰경쟁사 노키아스마트폰
레포트/경영경제
노키아,노키아analysis(분석) ,노키아marketing 戰略,스마트폰analysis(분석) ,스마트폰戰略,스마트폰경쟁사analysis(분석) ,노키아스마트폰
_SLIDE_1_
NOKIA
_SLIDE_2_
contents
1. INTRO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introduction
2.노키아 分析
1) 외부環境(환경)分析
2) 내부역량分析
3. 경쟁사 分析
APPLE & SAMSUNG
4. 결론 및 대안
_SLIDE_3_
INTRO
App Markets
1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노키아 흐름을 놓치다
세계3대신용평가기관 중 하나인
피처사의 노키아신용등급
BBB+에서 BBB-.
BBB-는 투자적격 등급 가운데 가장 낮은 수준을 말한다
_SLIDE_5_
노키아
흐름을
놓치다
출처 : 인터넷(Internet)한국일보
_SLIDE_6_
기업introduction
현CEO 스테판 엘롭
2009-2011년 휴대폰시장점(長點)유율 1위로
핀란드에서 스타트된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국적 기업
_SLIDE_7_
노키아 分析
App Markets
2
1) 외부環境(환경)分析 ...
_SLIDE_1_
NOKIA
_SLIDE_2_
contents
1. INTRO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introduction
2.노키아 分析
1) 외부環境(환경)分析
2) 내부역량分析
3. 경쟁사 分析
APPLE & SAMSUNG
4. 결론 및 대안
_SLIDE_3_
INTRO
App Markets
1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노키아 흐름을 놓치다
세계3대신용평가기관 중 하나인
피처사의 노키아신용등급
BBB+에서 BBB-.
BBB-는 투자적격 등급 가운데 가장 낮은 수준을 말한다
_SLIDE_5_
노키아
흐름을
놓치다
출처 : 인터넷(Internet)한국일보
_SLIDE_6_
기업introduction
현CEO 스테판 엘롭
2009-xxxx년 휴대폰시장점(長點)유율 1위로
핀란드에서 스타트된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국적 기업
_SLIDE_7_
노키아 分析
App Markets
2
1) 외부環境(환경)分析
2) 내부역량分析
_SLIDE_8_
1. 외부環境(환경)分析
5-Force Model 分析
공급경쟁 심화에
따른 저품질로
최근 사급제 등의
중소기업과 대기업의
상생분위기
공급자의 교섭력
인터넷(Internet)과 대중화로
인한 정보공유에
따른 높은 교섭력
구매자의 교섭력
잠재적 경쟁자의 위협
태플릿PC
(아이패드, 갤럭시탭)
대체재의 위협
선진국 시장은 이미 포화상태
저가폰과 신흥시장이 대세
산업 내 경쟁
OS개발안드로이드)로
중소기업의 진출이 쉬워짐
china(중국) 기업이 저가형 스마트폰을
제작해서 가격경쟁 치열함
_SLIDE_9_
시장세분화
출처: 디지털 타임스 파이낸셜 뉴스
_SLIDE_10_
시장세분화
_SLIDE_11_
시장세분화
_SLIDE_12_
2. 내부역량分析
`가장 중요한 경쟁력은 브랜드이다.
사람들은 새로운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
출시되더라도 …(skip)
노키아,노키아,노키아마케팅전략,스마트폰,스마트폰전략,스마트폰경쟁사,노키아스마트폰,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노키아,노키아분석,노키아마케팅전략,스마트폰분석,스마트폰전략,스마트폰경쟁사분석,노키아스마트폰.pptx( 58 )
노키아,노키아analysis(분석) ,노키아marketing 戰略,스마트폰analysis(분석) ,스마트폰戰略,스마트폰경쟁사analysis(분석) ,노키아스마트폰
다.
강한 브랜드는 신뢰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