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china(중국) 진출 실패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0:09본문
Download : 롯데리아 중국진출 실패 분석.pptx
오른쪽 그래프를 통해서 알 수 있듯이, 롯데리아는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업계 중 매장 수가 가장 많고, 매출이 가장 큰 것을 알 수 있다
국내 롯데리아 현재상황
_SLIDE_5_
롯데리아의 점포망 확대 속도는 매우 빠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_SLIDE_6_
해외 롯데리아 현재상황
_SLIDE_7_
1 …(dro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롯데리아 중국진출 실패 분석.pptx( 35 )
롯데리아 중국진출 실패 분석 , 롯데리아 중국진출 실패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리아 중국진출 실패
롯데리아 china(중국) 진출 실패 분석






다.
순서
롯데리아,중국진출,실패,경영경제,레포트
롯데리아 china(중국) 진출 실패 분석
_SLIDE_1_
롯데리아 China진출 실패 analysis
_SLIDE_2_
CONTENTS
Ⅰ. 롯데리아 기업 intro
a. 롯데리아 intro
b. 해외 롯데리아 현재상황
- China
- 인도네시아
- 베트남
Ⅱ. China 롯데리아의 marketing 戰略 조사
a. China인 식생활 變化(변화) 및 China시장의 characteristic(특성)
b. 소비자 집단 정의(定義)
- STP analysis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c. SWOT analysis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d. B4P analysis : Brand & 4P(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Ⅲ. China 롯데리아 현 marketing 戰略의 문제가되는점 정의(定義)
a. 현지화 실패
b. 差別(차별) 화된 기업 이미지 부재
Ⅳ. China ...
_SLIDE_1_
롯데리아 China진출 실패 analysis
_SLIDE_2_
CONTENTS
Ⅰ. 롯데리아 기업 intro
a. 롯데리아 intro
b. 해외 롯데리아 현재상황
- China
- 인도네시아
- 베트남
Ⅱ. China 롯데리아의 marketing 戰略 조사
a. China인 식생활 變化(변화) 및 China시장의 characteristic(특성)
b. 소비자 집단 정의(定義)
- STP analysis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c. SWOT analysis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d. B4P analysis : Brand & 4P(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Ⅲ. China 롯데리아 현 marketing 戰略의 문제가되는점 정의(定義)
a. 현지화 실패
b. 差別(차별) 화된 기업 이미지 부재
Ⅳ. China 롯데리아 marketing 戰略의 해결 方案
a. Ⅲ에서 정의(定義)된 marketing 戰略 해결을 위한 marketing 조사
b. 소비자 집단 재정의(定義)
c. 수정 보완이 필요한 戰略
- core戰略
- 지원戰略
_SLIDE_3_
롯데리아 intro
Ⅰ. 롯데리아 기업 intro
롯데리아 intro 글
_SLIDE_4_
롯데리아는 꾸준한 경영기술 혁신과 과감한 투자 및 상품개발로 최근 수년간 30-40%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국내 외식산업에서 그 기원를 찾아보기 힘든 발전을 이룩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