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아파트 시장에서의 고객만족 戰略 > stssemi6 | sts-semi.co.kr report

아파트 시장에서의 고객만족 戰略 > stsse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6

아파트 시장에서의 고객만족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17:38

본문




Download : 아파트 시장에서의 고객만족 전략.hwp




아파트시장에서의고객만족전략 , 아파트 시장에서의 고객만족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아파트 시장에서의 고객만족 전략.hwp( 64 )






다. 또한 브랜드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품질을 보증하는 수단으로 여겨짐과 동시에 사회적 신분의 상징으로 이해되기도 하는데 이런 현상이 가격 프리미엄과 결부되고 있는 현실과도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는 아파트의 Software적인 부분에 대한 만족도라고 할 수 있다아 실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측정(測定) 하기 위해 앞에서 언급된 Factor들을 기반으로 총 68문항으로 이루어진 설문지를 작성하였다. 설문은 입주한 지 3년 미만의 서울 및 수도권 소재 9개 아파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03년 10월에 실시 되었으며 유효한 설문은 398부가 수거되었다. 응답 결과는 입지가 제일 중요한 요건일 것이라는 예상과는 달리 △브랜드 25.6%, △교통 18.9% △투자 가치 11.1%의 순으로 나타나 브랜드가 가장 중요한 것으로 나타났다(<그림1> 참조).

이는 입지가 실제로는 최우선의 구매 기준이나 최근 대형 건설 기업들이 서울과 수도권의 대부분 지역에서 경쟁적으로 사업을 진행함에 따라 입지가 core적인 discrimination화 요인으로 작용하지 못했기 때문으로 여겨진다.







레포트/경영경제

아파트 시장에서의 고객만족 戰略에 관련되어 설명(說明)하고 있습니다.

한편 투…(투비컨티뉴드 )


아파트시장에서의고객만족戰略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아파트 시장에서의 고객만족 전략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결과를 간략히 살펴 보도록 하자

특징 1) 아파트 고르는 선택 기준은 브랜드, 입지, 투자 가치 순

아파트의 구매 동인(Key Buying Factor)를 살펴 보기 위해 아파트를 분양 받거나 구매한 주요 기준이 무엇인지 물어 보았다.
아파트 시장에서의 고객만족 戰略


아파트%20시장에서의%20고객만족%20전략_hwp_01.gif 아파트%20시장에서의%20고객만족%20전략_hwp_02.gif 아파트%20시장에서의%20고객만족%20전략_hwp_03.gif 아파트%20시장에서의%20고객만족%20전략_hwp_04.gif 아파트%20시장에서의%20고객만족%20전략_hwp_05.gif
순서
아파트 소비자 만족도 결정 요인

아파트의 만족도는 ‘아파트’라는 제품 자체에 대한 만족도와 ‘아파트 구매 프로세스’상 서비스에 의한 만족도로 크게 나누어 생각할 수 있다아 제품에 대한 만족도란 아파트의 입지, 내부 구조, 마감재, 단지 및 공용 부위, 시공 품질에 대한 만족도로서 아파트의 Hardware적인 부분에 대한 만족도라고 할 수 있다아 한편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란 아파트를 구매하고 사용하기 위한 과정에서 느끼는 만족도로서 분양, 입주자 사전점검, 입주, AS 단계에서 기업이 고객에게 전달하는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말한다.
전체 41,2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