環境(환경)과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22:18본문
Download : 환경과기업.hwp
이렇게 environment(환경) 보호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다는 사실은 기업에 매우 중요한 시사점을 던져주고 있따
우리나라의 낙동강을 페놀로 오염시켜‘식수공포’라는 새로운 말을 만든 이 사건은 環境保存에 …(skip)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사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
순서
環境(환경)과기업
Download : 환경과기업.hwp( 35 )
環境(환경)과기업
레포트/경영경제
사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
다.환경과기업 , 환경과기업경영경제레포트 ,






1. environment(환경) 문제와 기업경영
2. 기업의 대응자세
3. 리우회담이후의 우리 기업의 alteration(변화)
소비자들 가운데‘environment(환경) 문제’를 가장 중요한 문제라고 답변하는 비중이 매년 증가하고 있따 미국에서 조사한 바에 의하면 82년 2%, 87년 5%, 88년 8%에서 89년에는 16%로 급격히 증가 하였으며 environment(환경) 에 유해하지 않은 상품이라는 이유로 그 제품을 구입 하겠다는 意見(의견)을 갖고 있는 소비자가 70%나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