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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9 12:33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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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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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아내를 따라
이 매장, 저 매장
다녔네
좋은 남편이 되고자
아내를 따라다녔지만
두 다리는
왜 이렇게 무거운지
마침내
의자 하나를 발견했네
얼마나 편하던지
천국이 따로 없었네
노드스트롬의 아름다운 배려여!
남편들에게
편안한 안식처를 제공하는구나.
J. 글레 에반스의 시 中 “편안한 휴식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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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감동 서비스의 선구자
NORDSTROM
_SLIDE_3_
CONTENTS
NORDSTROM 社의 개요
NORDSTROM 社의 history(역사) 와 현재상황
NORDSTROM 社의 VISION
NORDSTROM 社의 특징
NORDSTROM 社의 매장특징
NORDSTROM 社의 핵심정책
고객 감동 서비스 事例
불황 타계 strategy
9. NORDSTROM 社의 문제점(問題點) 및 개선책
_SLIDE_4_
NORDSTROM은 소매업계 최고의 회사로서
의류, 신발, 가구, 침구, 보석, 미용 제품 및 주택 상품들을 판매하는 백화점 체인 전문 기업
특히, 그들만의 고객 감동 서비스는
삼성을 포함한 세계 여러 나라,
여러 기업들이 벤치마킹하고 있따
NORDSTROM 社의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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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하기 가장 훌륭한 100대기업 선정
(by Fortune)
`美` 백화점 업계 5위
`美` 고급백화점 인지도 조사 1위
`美` 고객서비스 4위 기업
`美` 존경 받는 기업 14위
NORDSTROM 社의 개요
_SLIDE_6_
1901-구두 가게 개점
1923-두 번째 가게 개점
1928-자신의 회사 지분을 두 아들에게 판매
1933-세 번째 아들 경영참여 , 최대의 독립적 구두 가게
1960-워싱턴,오리곤,시애틀에 8개 점포 개점
1963-Best Apparel을 인수
1966-…(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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