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세계기업들의 marketing 믹스 사례 연구 > stssemi6 | sts-semi.co.kr report

세계기업들의 marketing 믹스 사례 연구 > stsse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6

세계기업들의 marketing 믹스 사례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17:25

본문




Download :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사례 연구.hwp




청량음료도 펀 세계시장에서 소비자 취향에 맞추어 수정되고 있따 이러한 수정은 사실 대수술이 아니라 제품에 조그만 變化를 가하는 것이다. 문제의 요인을 찾고자 노력한 결과 수년에 걸친 조사 후에 일본의 부모들은 미국의 부모들보다 훨씬 더 자주 기저귀를 갈아 준다는 점을 알아냈다. 심지어 사용자 매뉴얼을 일본어로 번역하는 조그마한 노력조차 기울이지 않았다. 하지만 미국의 집처럼 넓지 않은 일본인 가정에서 큰 기저귀 상자를 오래 보관해야 된다는 것은 무척 귀찮은 일이라 구매를 포기했다.
2/ 캠벨 사도 유럽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수프의 향을 變化시킬 수밖에 없었다. 심지어 사용자 매뉴얼을 일본어로 번역하는 조그마한 노력조차 기울이지 않았다. 그래서 P&G는 더 앙은 기저귀를 만들고 더 작게 포장하여 팔기 처음 했다.
세계기업들의%20마케팅믹스%20사례%20연구_hwp_01.gif 세계기업들의%20마케팅믹스%20사례%20연구_hwp_02.gif 세계기업들의%20마케팅믹스%20사례%20연구_hwp_03.gif 세계기업들의%20마케팅믹스%20사례%20연구_hwp_04.gif 세계기업들의%20마케팅믹스%20사례%20연구_hwp_05.gif 세계기업들의%20마케팅믹스%20사례%20연구_hwp_06.gif


세계기업들의 marketing 믹스 사례 연구



순서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example(사례) 연구
목차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example(사례) 연구

Ⅰ. Product

Ⅱ. Promotion

Ⅲ. Price

Ⅳ. Place

Ⅴ. 文化(culture) 등 여러 문제가 뒤엉켜 생긴 strategy 실수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example(사례) 연구

I. Product

(1) 제품을 수정하라

1) 제품의 현지適應(적응)

example(사례) 1
애플컴퓨터 사는 IBM보다 앞서 일본 시장에 진입했으나 선도기업으로서의 이점을 충분히 활용하는 데는 실패했다.
3…(생략(省略))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사례 연구 ,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사례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세계기업들 마케팅믹스 사례
세계기업들의 marketing 믹스 사례 연구


Download :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사례 연구.hwp( 87 )










세계기업들,마케팅믹스,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이 새로운 기저귀가 그 유명한 울트라 팸퍼스이다. 문제의 요인을 찾고자 노력한 결과 수년에 걸친 조사 후에 일본의 부모들은 미국의 부모들보다 훨씬 더 자주 기저귀를 갈아 준다는 점을 알아냈다. 예컨대 제너럴푸드 사도 이러한 문제에 봉착하여 유럽과 일본 소비자의 미각을 끌기 위해 자사의 커피 제품 및 식품의 맛을 바꾸어야 했다. 하지만 이러한 수정 없이는 매출신장은 기대하기 어렵다.

example(사례) 2
P&G 사도 비슷한 문제로 일본의 기저귀 시장에서 초기에 시련을 겪었다. 이 기저귀는 인기가 너무 좋아 날개 돋친 듯이 팔려 나갔다. 하지만 미국의 집처럼 넓지 ...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example(사례) 연구
목차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example(사례) 연구

Ⅰ. Product

Ⅱ. Promotion

Ⅲ. Price

Ⅳ. Place

Ⅴ. 文化(culture) 등 여러 문제가 뒤엉켜 생긴 strategy 실수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example(사례) 연구

I. Product

(1) 제품을 수정하라

1) 제품의 현지適應(적응)

example(사례) 1
애플컴퓨터 사는 IBM보다 앞서 일본 시장에 진입했으나 선도기업으로서의 이점을 충분히 활용하는 데는 실패했다. 애플사는 제품의 현지適應(적응)을 거치지 않고 미국모델을 일본에 그대로 팔려고만 했다. 애플사는 제품의 현지適應(적응)을 거치지 않고 미국모델을 일본에 그대로 팔려고만 했다.

example(사례) 2
P&G 사도 비슷한 문제로 일본의 기저귀 시장에서 초기에 시련을 겪었다. 지금은 일본 기저귀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따

2) 취향과 현지 스타일의 適應(적응)

example(사례) 3
1/ 식품회사들도 현지소비자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제품을 수정해야 했다.
전체 41,2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