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LG그룹 그린marketing > stssemi6 | sts-semi.co.kr report

LG그룹 그린marketing > stsse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6

LG그룹 그린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05:52

본문




Download : LG그룹 그린마케팅.ppt




레포트/경영경제
‘LG 그룹 그린 마케팅’
<서론>

그린 마케팅 定義(정이)

등장배경 및 necessity need

LG 그룹 introduction
* 그린마케팅이란..?
그린 마케팅이란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업이 環境에 대한 효율적인 관리를 하고자 하는 마케팅 활동을 의미한다.

5. 기업의 영속성을 위해서 이다.

3. 경쟁력에서 우위에 있을 수 있다아

4. 회사이미지의 증진과 법적 제재를 미리 방지하기 위해서 이다.

1995년 1월, 1947년 부산에서 락희 화학 공업사로 출범한 지 48년 만에 ‘LG’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새롭게 출발하였다.
그린 마케팅(green marketing), 또는 環境 마케팅은 環境문제가 갈수록 심각해지는 오늘날 그 중요성이 점점 강조되고 있다아
기업은 제품이 생산되면서부터 최종 소비되어 폐기될 때까지의 모든 과정에 環境문제를 염두에 두고 improvement하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아

*그린마케팅의 등장 배경
기업이 環境에 대해 얼마나 사회에 기여하느냐, 또 제품이 가진 친環境성에 대해 따져 보는 영리한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아 이에 기업은 자사의 친 環境성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그린 마케팅(Green Marketing)이 필수 조건으로 대두되고 있다아
현대의 기업들은 기술격차가 줄어들고 제품의 질 또한 평준화되어 가고 있다아 따라서 제품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회사나 그 브랜드의 이미지가 더욱 중요한 위치를 점하게 되었다.
* LG 그룹의 공익재단 present condition
?*LG 상록재단
?첫째, 산림 생태계의 보호 및
자연자원의 효율적인 이용을 도모하여
자연과 인간이 조화를 이루는 풍요로운
環境을 …(투비컨티뉴드 )



LG그룹 그린마케팅 , LG그룹 그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LG그룹 그린마케팅



순서
LG그룹 그린marketing




LG그룹%20그린마케팅_ppt_01.gif LG그룹%20그린마케팅_ppt_02.gif LG그룹%20그린마케팅_ppt_03.gif LG그룹%20그린마케팅_ppt_04.gif LG그룹%20그린마케팅_ppt_05.gif LG그룹%20그린마케팅_ppt_06.gif
LG그룹 그린marketing




LG그룹,그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LG그룹 그린마케팅.ppt( 89 )



다.
*그린마케팅의 necessity need
1. 고객이 그린 제품을 원하고 있다아

2. 새로운 시장 개척이 가능하다.

LG 그룹은 1947년 establishment 이후 우리나라 최초로 화학 산업과 전자 산업을 개척하는 등 국가 산업 및 경제 발전은 물론 국민 생활 文化(culture) 의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
전체 41,2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