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여성마케팅,성공한여성마케팅,여성마케팅전략(戰略) ,여성마케팅 성공전략(戰略) > stssemi6 | sts-semi.co.kr report

여성마케팅,성공한여성마케팅,여성마케팅전략(戰略) ,여성마케팅 성공전략(戰略) > stsse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6

여성마케팅,성공한여성마케팅,여성마케팅전략(戰略) ,여성마케팅 성공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09:18

본문




Download : 여성마케팅,성공한여성마케팅,여성마케팅전략,여성마케팅 성공전략.ppt





∵주로 소비품목이 화장품, 의류, 식품 등 필수품이다.

여성마케팅,성공한여성마케팅,여성마케팅전략(戰略) ,여성마케팅 성공전략(戰略)



Download : 여성마케팅,성공한여성마케팅,여성마케팅전략,여성마케팅 성공전략.ppt( 51 )


여성마케팅,성공한여성마케팅,여성마케팅전략,여성마케팅,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여성마케팅,성공한여성마케팅,여성마케팅전략(戰略) ,여성마케팅 성공전략(戰略)


여성마케팅,성공한여성마케팅,여성마케팅전략,여성마케팅%20성공전략_ppt_01.gif 여성마케팅,성공한여성마케팅,여성마케팅전략,여성마케팅%20성공전략_ppt_02.gif 여성마케팅,성공한여성마케팅,여성마케팅전략,여성마케팅%20성공전략_ppt_03.gif 여성마케팅,성공한여성마케팅,여성마케팅전략,여성마케팅%20성공전략_ppt_04.gif 여성마케팅,성공한여성마케팅,여성마케팅전략,여성마케팅%20성공전략_ppt_05.gif 여성마케팅,성공한여성마케팅,여성마케팅전략,여성마케팅%20성공전략_ppt_06.gif




여성마케팅,성공한여성마케팅,여성마케팅전략,여성마케팅 성공전략 , 여성마케팅,성공한여성마케팅,여성마케팅전략,여성마케팅 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여성마케팅 성공한여성마케팅 여성마케팅전략 여성마케팅 성공전략
여성 marketing
` 목 차 `
Ⅰ. 여자를 알아야 성공한다.
∵주로 소비품목이 화장품, 의류, 식품 등 필수품이다. 왜

Ⅱ. 성공한 여성marketing 事例(사례)

Ⅲ. 여성marketing 을 성공으로 이끌기 위한 6가지 포인트
Ⅰ. 여자를 알아야 성공한다. 게다가 아파트 구매 결定義(정의)사에도 큰 effect을 미치고 있다

4. 동반소비유발
① 여성→수다→구전→입소문 marketing
EX) 부엌용품, 욕실용품, 아이들과 부부의 옷가지들, 신발, 가구, 인테리어 소품, 가전제품 등
② 여성=구매대리자=제품경험의 대리자


5. 실버 여성의 파워
① 늙을수록 구매력 상승
② 남성호르몬 → 결정권 역전
아파트 광고 속 여성
래미안으로 본 여성marketing 事例(사례)
래미안 1998년 처음에는 ‘삼성 싸이버 아파트’로 스타트
브랜드 컨셉은 꿈이 실현되는 future (來), 아름다운 주거 공간인 環境(美), 안전한 생활에서의 사람(安)
인지도가 높은 연예인이 나와서 주부를 이해시키기 위한 전략(strategy)
후속편 래미안 아파트 열쇠고리를 상징화 -` 부러움의 대상 -` 여성의 사회적 지위 향상욕 자극
과천 래미안
푸르지오로 본 여성marketing 事例(사례)
내용 - 광고 모델 김남주가 고급스런 옷을 입고 주방에서 음식 만드는 모습.
비슷한 계열의 검정 옷을 입은 세 명의 여성의 질투 어린 모습.
멘트 - 그녀의 프리미엄 = 푸르지오
남들보다 앞서고 싶은 여성의 욕구를 표현
파주 푸르지오
아파트 어울림으로 본 여성marketing 事例(사례)
내용 - 모델 김희애를 배경으로 각종 첨단 기기들의 이름이 나열된다
모델이 그런 기기들 대신 future 형 아파트를 택하는 이미지.
멘트…(To be continued )
다.
여성을 알아야 하는 이유
1.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 맞벌이 형태 가족구조 일반화
→ 여성 결정권 확장
2. 엄마 소비성향의 effect력
→ 가족구성원들 전체의 소비습관 형성과 구매 결정에 effect
→ 자녀들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에 effect
→ future 소비자들의 소비형태에 결정적인 effect
3. 경기불황에도 끄떡없다. 게다가 아파트 구매 결定義(정의)사에도 큰 effect을 미치고 있다

4. 동반소비유발
① 여성→수다→구전→입소문 marketing
EX) 부엌용품, 욕실용품, 아이들과 부부의 옷가지들, 신발, 가구, 인테리어 소품, 가전제품 등
② 여성=구매대리자=제품경험의 대리자


5. 실버 여성의 파워
① 늙을수록 ...

여성 marketing
` 목 차 `
Ⅰ. 여자를 알아야 성공한다.
여성을 알아야 하는 이유
1.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 맞벌이 형태 가족구조 일반화
→ 여성 결정권 확장
2. 엄마 소비성향의 effect력
→ 가족구성원들 전체의 소비습관 형성과 구매 결정에 effect
→ 자녀들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에 effect
→ future 소비자들의 소비형태에 결정적인 effect
3. 경기불황에도 끄떡없다. 왜

Ⅱ. 성공한 여성marketing 事例(사례)

Ⅲ. 여성marketing 을 성공으로 이끌기 위한 6가지 포인트
Ⅰ. 여자를 알아야 성공한다.
전체 41,2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