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워터,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23:58본문
Download : 비타민워터,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비타민워터,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비타민워터,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비타민워터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비타민워터,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비타민워터,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비타민워터,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5 )
_SLIDE_1_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
1. 조사 목적 및 과정
-조사 목적
-과정
2. 기업分析
-기업introduction
-CEO introduction
-경영이념
-사업분야
-사업現況(현황)
3. 제품 分析
-제품 믹스
-제품 定義(정의)
-경영 종류
-사업 constituent 分析
-핵심 이점
4. 시장分析
-시장 現況(현황)
-Product Life Cycle
-내부환경 分析
-외부환경 分析
-경쟁자 分析
5. 戰略 分析
-4P分析
-SWOT分析
-marketing 목표(goal) 설정
-STP
6. 戰略제안
-용량 다양화
-프리미엄 매장 론칭
-남성 연련층 확대
_SLIDE_2_
1. 조사 목적 및 과정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
_SLIDE_3_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 1. 조사 목적 및 과정
20~30대 소비자들이 건강과 외모, 패션
비타민워터 그들의 욕구와 정확히 일치 출시 직후 ‘it item’이 되었다.
경쟁제품의 등장 특히 건강기능을 한층 강화시킨 제품들의 출시되고 있따
“it item” 유지方案과 새로운 시장창출 方案에 대해 제안하고자 한다.
_SLIDE_4_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 2. 과정
Sun
Mon
Tue
Wed
Thu
Fri
Sat
1
2
3
4
5
6
7
8
9
10
11
12
비타민워터에 대한
개별 reference(자료)조사 및 시음
시장환경 및 경쟁자 分析
13…(省略)
비타민워터,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