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오픈마켓&소셜커머스,오픈마켓의 시장 present condition,오픈마켓이란,옥션 성공,g마케팅example(사례) ,11번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 stssemi6 | sts-semi.co.kr report

오픈마켓&소셜커머스,오픈마켓의 시장 present condition,오픈마켓이란,옥션 성공,g마케팅example(사례) ,11번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 stsse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6

오픈마켓&소셜커머스,오픈마켓의 시장 present condition,오픈마켓이란,옥션 성공,g마케팅example(사례) ,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17:36

본문




Download : 오픈마켓&소셜커머스,오픈마켓의 시장 현황,오픈마켓이란,옥션 성공,g마케팅사례,11번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오픈마켓&소셜커머스,오픈마켓의 시장 현황,오픈마켓이란,옥션 성공,g마케팅사례,11번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오픈마켓&소셜커머스,오픈마켓의 시장 현황,오픈마켓이란,옥션 성공,g마케팅사례,11번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오픈마켓&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시장 오픈마켓이란 옥션 성공 g마케팅사례 번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오픈마켓&소셜커머스,오픈마켓의%20시장%20현황,오픈마켓이란,옥션%20성공,g마케팅사례,11번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오픈마켓&소셜커머스,오픈마켓의%20시장%20현황,오픈마켓이란,옥션%20성공,g마케팅사례,11번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오픈마켓&소셜커머스,오픈마켓의%20시장%20현황,오픈마켓이란,옥션%20성공,g마케팅사례,11번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오픈마켓&소셜커머스,오픈마켓의%20시장%20현황,오픈마켓이란,옥션%20성공,g마케팅사례,11번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오픈마켓&소셜커머스,오픈마켓의%20시장%20현황,오픈마켓이란,옥션%20성공,g마케팅사례,11번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오픈마켓&소셜커머스,오픈마켓의%20시장%20현황,오픈마켓이란,옥션%20성공,g마케팅사례,11번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오픈마켓 & 소셜커머스
_SLIDE_2_
CONTENTS
Chapter 1. 오픈마켓
1) 오픈마켓의 定義(정이) 및 구조
2) 오픈마켓의 시장 現況(현황) 및 역사(歷史)
3) 오픈마켓의 대표업체

Chapter 2. 소셜커머스
1) 소셜커머스의 定義(정이) 및 구조
2) 소셜커머스의 시장 現況(현황) 및 역사(歷史)
3) 소셜커머스의 대표업체 쿠팡
4) 소셜커머스의 future(미래)

_SLIDE_3_
Chapter 1 오픈마켓
Chapter 1 오픈마켓
_SLIDE_4_
Chapter 1 오픈마켓
오픈마켓이란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 라인상에서 자유롭게
직접 상품을 등록거래하는 중개형 인터넷(Internet) 쇼핑몰
① 구매자 = 판매자
② 수수료 수익 = 영업이익
③ 판매자의 자율적인 판단과 결정
④ 구매자의 opinion(의견)을 직접적으로 수렴
⑤ ...

_SLIDE_1_

오픈마켓 & 소셜커머스
_SLIDE_2_
CONTENTS
Chapter 1. 오픈마켓
1) 오픈마켓의 定義(정이) 및 구조
2) 오픈마켓의 시장 現況(현황) 및 역사(歷史)
3) 오픈마켓의 대표업체

Chapter 2. 소셜커머스
1) 소셜커머스의 定義(정이) 및 구조
2) 소셜커머스의 시장 現況(현황) 및 역사(歷史)
3) 소셜커머스의 대표업체 쿠팡
4) 소셜커머스의 future(미래)

_SLIDE_3_
Chapter 1 오픈마켓
Chapter 1 오픈마켓
_SLIDE_4_
Chapter 1 오픈마켓
오픈마켓이란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 라인상에서 자유롭게
직접 상품을 등록거래하는 중개형 인터넷(Internet) 쇼핑몰
① 구매자 = 판매자
② 수수료 수익 = 영업이익
③ 판매자의 자율적인 판단과 결정
④ 구매자의 opinion(의견)을 직접적으로 수렴
⑤ 테마별로 특화된 다양한 상품

오픈마켓
定義(정이) 및 구조
오픈마켓
시장 現況(현황)
오픈마켓
대표업체

_SLIDE_5_
Chapter 1 오픈마켓
오픈마켓의 유통경로 = C2C형 판매방식
-` 기존의 온 라인 쇼핑몰의 B2C형 판매방식에 비해 판매수수료↓
도매상
오픈마켓
소매상
소비자
생산자
오픈마켓의 구조
오픈마켓
定義(정이) 및 구조
오픈마켓
시장 現況(현황)
오픈마켓
대표업체

`에스크로서비스`
_SLIDE_6_
Chapter 1 오픈마켓
오픈마켓의 외형적 요인
현재 시장규모

지속적 성장 가능성↑
높은 성장률 유지
적정 규모의 시장
잠재적 성장률
높음

수익성
증가 추세

상품수명주기
성장기

오픈마켓
定義(정이) 및 구조
오픈마켓
시장 現況(현황)
오픈마켓
대표업체

_SLIDE_7_
Chapter 1 오픈마켓
오픈마켓의 구조적 요인
잠재적 진입자
진입장벽↑
구매자 교섭력
후방통합 …(skip)

Download : 오픈마켓&소셜커머스,오픈마켓의 시장 현황,오픈마켓이란,옥션 성공,g마케팅사례,11번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5 )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오픈마켓&소셜커머스,오픈마켓의 시장 present condition,오픈마켓이란,옥션 성공,g마케팅example(사례) ,11번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오픈마켓&소셜커머스,오픈마켓,시장,오픈마켓이란,옥션,성공,g마케팅사례,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오픈마켓&소셜커머스,오픈마켓의 시장 present condition,오픈마켓이란,옥션 성공,g마케팅example(사례) ,11번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다.
전체 41,2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