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행동주의 학습theory > stssemi5 | sts-semi.co.kr report

행동주의 학습theory > stssemi5

본문 바로가기

stssemi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행동주의 학습theor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4:49

본문




Download : 행동주의 학습이론_2050865.hwp




)
ⅳ. 변동간격 계획: 강화간격이 일정치 않아 행동이 언제 강화될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ⅲ. 고정간격 계획: 특정한 시간 간격에서만 강화가 가능하다.
(예 : 자신이 지명 받기 위해 답을 소리치는 아이)

⑦ 강화계획 : 강화가 주어지는 빈도, 기회간의 시간 간격, 예측 가능성을 의미한다.

설명

행동주의%20학습이론_2050865_hwp_01.gif 행동주의%20학습이론_2050865_hwp_02.gif 행동주의%20학습이론_2050865_hwp_03.gif 행동주의%20학습이론_2050865_hwp_04.gif

Download : 행동주의 학습이론_2050865.hwp( 15 )










순서




⑥ 소거: 행동의 빈도를 증가시키던 강화물이 없어지면 행동도 사라지는 것이다.
·개인에게 많은 일을 하도록 동기화시키는 데 효능적임
·강화 기준을 높여가는 것이 좋음
(예 : 수학문제 10개 푼 사람에게 상표를 준다. 다음 시간엔 20개 푼 사람에게 상표를 준다.
·소거저항: 소거 초기에는 행동 빈도가 잠시 동안 증가하는 상태를 말한다.
·행동을 높은 비율로 유지하는데 효능적임
·소거가 잘 되지…(省略)

행동주의 학습theory
행동주의 학습theory 에 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ⅰ. 고정비율계획: 강화물을 일정한 행동 反應(반응) 횟수 후에 주는 것이다.)
ⅱ. 변동비율계획: 강화를 위한 행동들의 기준 횟수가 일정하지 않은 것이다.
(예 : 어제는 숙제를 아침에 검사하고 오늘은 숙제를 점심시간에 검사한다. 5장행동주의학습이론 , 행동주의 학습이론인문사회레포트 ,
5장행동주의학습theory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다.
(예 : 월수금은 남학생이 일기검사, 화목토는 여학생이 일기검사를 한다.

행동주의 학습이론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Total 41,15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