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전래동화analysis > stssemi5 | sts-semi.co.kr report

전래동화analysis > stssemi5

본문 바로가기

stssemi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전래동화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06:34

본문




Download : 전래동화분석.hwp




두꺼비는 제 몸뚱이로 깨어진 항아리 밑바닥을 막아 주었습니다.





다. 콩쥐는 항아리 속을 들여다보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스물다섯 동이도 더 길어와야겠네.” 콩쥐가 자꾸자꾸 물을 길어다 부어도 항아리 속에는 물 한 방울도 담겨 있지 않았습니다.
전래동화분석_hwp_01.gif 전래동화분석_hwp_02.gif 전래동화분석_hwp_03.gif 전래동화분석_hwp_04.gif 전래동화분석_hwp_05.gif 전래동화분석_hwp_06.gif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전래동화분석.hwp( 40 )




*목 차

Ⅰ.서론
1. 연구 목적 및 necessity need
2. 선행연구 및 연구방법 
Ⅱ. 개괄적 說明(설명) 및 교육의 목적
1. 전래동화에 대한 개괄적 說明(설명)
1-1. 전래동화의 concept(개념)
1-2. 전래동화의 구비문학 상의 위치
1-3. 전래동화와 창작동화의 차이점
2. 전래동화 교육의 목적
2-1. 전래동화의 교육적 성격
2-2. 전래동화의 교육의 목적
Ⅲ. 「콩쥐팥쥐」를 중심으로 한 전래동화 分析(분석)
1. 전래동화 分析(분석) 목적
2. 「콩쥐팥쥐」원문
3. 「콩쥐팥쥐」원문의 의미와 교훈
Ⅳ. 「콩쥐팥쥐」재구성 - 「新콩쥐팥쥐」
1. 「新콩쥐팥쥐」
2. 「新콩쥐팥쥐」의 의미와 교훈
Ⅴ. 결론
* reference


“예, 어머님! 잘 다녀오세요.”
새어머니와 팥쥐가 집을 나간 뒤, 콩쥐는 머리에다 물동이를 이고 우물로 가서 물을 길어 왔습니다.
“어머니! 어머니! 콩쥐가 요술을 부려서, 항아리에다 물을 가득 채웠어요.” 팥쥐는 물이…(To be continued )




전래동화analysis및다시쓰기를통한교육data(자료)로서의의미고찰-콩쥐팥쥐를중심으로


순서


전래동화analysis
설명
,사범교육,레포트

콩쥐팥쥐를 중심으로 전래동화를 분석한 자료입니다.
“콩쥐야! 항아리에다 물을 가득히 채웠느냐?” 잔칫집에서 돌아온 새어머니는 콩쥐를 노려 보면서 물었습니다.
“깨객깨객- 콩쥐아가씨! 내가 도와 줄 테니 물을 길어 오십시오. 깨객-” 장독대에서 솥뚜껑만한 두꺼비가 엉금엉금 기어 나와서 항아리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전래동화분석및다시쓰기를통한교육자료로서의의미고찰-콩쥐팥쥐를중심으로 , 전래동화분석사범교육레포트 ,

콩쥐팥쥐를 중심으로 전래동화를 analysis한 data(자료)입니다.
“이 일을 어쩌면 좋아. 물항아리 밑바닥에 구멍이 뚫렸네.” 콩쥐는 항아리 옆에 앉아서 울었습니다.
Total 41,15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