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구매행태,음원시장의 확대,지니 음원시장,멜론 음원시장,지니 marketing ,멜론 음원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03:33
본문
Download : 소비자의 구매행태,음원시장의 확대,지니 음원시장,멜론 음원시장,지니 마케팅,멜론 음원 마케팅.pptx
설명
소비자의 구매행태,음원시장의 확대,지니 음원시장,멜론 음원시장,지니 마케팅,멜론 음원 마케팅 , 소비자의 구매행태,음원시장의 확대,지니 음원시장,멜론 음원시장,지니 마케팅,멜론 음원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구매행태 음원시장 확대 지니 음원시장 멜론 음원시장 지니 마케팅 멜론 음원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구매행태,음원시장,확대,지니,음원시장,멜론,음원시장,지니,마케팅,멜론,음원,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목차
선정동기 및 기업introduce
2. 現況分析
1)기타environment分析
2)소비자分析
3)경쟁자分析
3. 결점 도출
4. 해결方案 제시
_SLIDE_3_
선정동기
기업introduce
모바일 폰이 국내에 등장
기존의 휴대전화는 데이터 비용의
지불 부담으로 인해 다양한 서비스
혜택이 한정
스마트폰 등장
이전과는 다른 패러다임
1.선정배경
_SLIDE_4_
소비자의 구매행태의 alteration(변화)
음원시장의 확대
음반구매
음반구매
음원의 자료를내려받다
스트리밍 구독
_S…(drop)
소비자의 구매행태,음원시장의 확대,지니 음원시장,멜론 음원시장,지니 marketing ,멜론 음원 marketing






소비자의 구매행태,음원시장의 확대,지니 음원시장,멜론 음원시장,지니 marketing ,멜론 음원 marketing
순서
Download : 소비자의 구매행태,음원시장의 확대,지니 음원시장,멜론 음원시장,지니 마케팅,멜론 음원 마케팅.pptx( 6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