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시장에서 승리하는 marketing 의 기술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意見(의견)해 조사분석 > stssemi5 | sts-semi.co.kr report

시장에서 승리하는 marketing 의 기술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意見(의견)해 조사분석 > stssemi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5

시장에서 승리하는 marketing 의 기술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意見(의견)해 조사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8-25 03:44

본문




Download : 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의 기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pptx





1990년대
1990년대에는 리스트럭처…(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그는 BCG의 저원가 전략(戰略) 에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과 틈새시장 전략(戰略) 을 더하여 원가우위 전략(戰略) ,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 초점 전략(戰略) 이라는 3가지 본원적 경쟁 전략(戰略) 을 제시하였다.
1960~70년대
1979년 하버드 경영대학원의 마이클 포터교수는 3가지 본원적 전략(戰略) 을 제시하였다.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의 기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pptx( 21 )







순서
시장에서%20승리하는%20마케팅의%20기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독후감,%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pptx_01.gif 시장에서%20승리하는%20마케팅의%20기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독후감,%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pptx_02.gif 시장에서%20승리하는%20마케팅의%20기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독후감,%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pptx_03.gif 시장에서%20승리하는%20마케팅의%20기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독후감,%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pptx_04.gif 시장에서%20승리하는%20마케팅의%20기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독후감,%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pptx_05.gif 시장에서%20승리하는%20마케팅의%20기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독후감,%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pptx_06.gif


시장에서 승리하는 marketing 의 기술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意見(의견)해 조사분석

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의 기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의 기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시장에서 승리하 마케팅 기술 줄거리 요약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시장에서 승리하는 marketing 의 기술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意見(의견)해 조사분석
시장에서,승리하,마케팅,기술,줄거리,요약,감상문,독후감,느낀점,나의소감,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의 기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report), 讀書感想文, 느낀점, 나의소감, 나opinion해 조사分析(분석)
_SLIDE_2_
목차

마케팅 전략(戰略) 이해하기

고객관계 전략(戰略)

브랜드 전략(戰略)

서비스 전략(戰略)

멀티 채널 전략(戰略)
_SLIDE_3_
마케팅 세계로의 초대
_SLIDE_4_
마케팅 전략(戰略) 이해하기
마케팅 전략(戰略) 개념(槪念)의 5가지 포인트
손자병법 = 마케팅 전략(戰略)
도道 ? 사영 & 목적
천天 ? 외부環境 alteration(변화)
지地 ? 산업구조 & 경쟁環境
장將 ? 최고경영자 & 조직의 리더
법法 ? 마케팅 프로세스 & 전략(戰略) 계획
SMART(조직의 사명과 목적을 정할 때 활용되는 체크리스트)
S: Specific-구체적 M: Measurable-측정(measurement)가능
A: Achievable-달성가능 R: Realistic-현실적
T: Time-Related-데드라인

_SLIDE_5_
마케팅 전략(戰略) 의 history(역사)

마케팅 전략(戰略) 이해하기
1960~70년대 : 장기계획 수립과 포트폴리오 계획
1980년대 : 포터 교수의 본원 전략(戰略)
1990년대 : 리스트럭처링, 고객만족, 스피드 경영
2000년대 : on-line 마케팅, crm, 브랜딩 전략(戰略)
1960~70년대
1960년대에 연간 예산 수립의 影響이 장기간에 걸쳐 미친다는 사실을 발견
하여 예산 수립에서 장기계획으로 바뀌었지만 은
1970년대에 장기계획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부정확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이 시기에는 각 사업에 자원을 어떻게 배분할 것인지가 중요한 이슈가 되어기
때문에 장기계획에서 포트폴리오로 초점을 맞추게 되었다.
전체 41,1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