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1 01:12본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고객의 욕구, 선호순위 및 기대수준을 알면 서비스를 effect적이고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고객이 definition 한 표준이 기업의 생산성 및 효율성과 충돌할 소지는
있지만 고객의 욕구(Needs)를 반영하기 때문에 더 큰 기회를
가져다…(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9 )
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순서
_SLIDE_1_
서비스marketing
서비스marketing
_SLIDE_2_
서비스 표준
1
2
서비스 품질 지수 (SQI)
3
성공example(사례)
그루폰
주유소
목 차
목 차
실패example(사례)
4
교보문고
삼성병원
보노보노
KFC
오가다
_SLIDE_3_
PART 1 . 서비스표준
_SLIDE_4_
고객이 definition 한 서비스 표준이 무엇인가?
Part1
Service marketing
Service marketing ┃4
고객의 기대수준
고객욕구
고객의 선호순위
effect적인
서비스
_SLIDE_5_
고객이 definition 한 서비스 표준의 종류
Part1
Service marketing
Service marketing ┃5
소프트 서비스 표준
하드 서비스 표준
한번에 수정
서비스표준
_SLIDE_6_
기업이 definition 한 서비스표준
고객이 definition 한 서비스 표준이 필요한 이유
Part1
Service marketing
고객욕구를 반영하기 보다는 과거 사업성과에 influence(영향)을 미쳤던
행동이나 행위를 다루고 있따
고객이 definition 한 서비스표준
갭2를 메우기 위해서는 기업내부의 goal(목표) 보다는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기초하여 definition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