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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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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01 0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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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욕구, 선호순위 및 기대수준을 알면 서비스를 effect적이고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고객이 definition 한 표준이 기업의 생산성 및 효율성과 충돌할 소지는
있지만 고객의 욕구(Needs)를 반영하기 때문에 더 큰 기회를
가져다…(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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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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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순서
_SLIDE_1_























서비스marketing
서비스marketing

_SLIDE_2_

서비스 표준

1


2
서비스 품질 지수 (SQI)


3
성공example(사례)



그루폰



주유소
목 차
목 차

실패example(사례)

4



교보문고



삼성병원



보노보노



KFC



오가다

_SLIDE_3_
PART 1 . 서비스표준

_SLIDE_4_
고객이 definition 한 서비스 표준이 무엇인가?
Part1

Service marketing
Service marketing ┃4






































고객의 기대수준
고객욕구
고객의 선호순위
effect적인
서비스
_SLIDE_5_
고객이 definition 한 서비스 표준의 종류
Part1

Service marketing
Service marketing ┃5



소프트 서비스 표준





하드 서비스 표준



한번에 수정



서비스표준



_SLIDE_6_

기업이 definition 한 서비스표준
고객이 definition 한 서비스 표준이 필요한 이유
Part1
Service marketing
고객욕구를 반영하기 보다는 과거 사업성과에 influence(영향)을 미쳤던
행동이나 행위를 다루고 있따

고객이 definition 한 서비스표준
갭2를 메우기 위해서는 기업내부의 goal(목표) 보다는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기초하여 definition 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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