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간선급행버스체계(BRT) 운영사례 연구 > stssemi5 | sts-semi.co.kr report

간선급행버스체계(BRT) 운영사례 연구 > stssemi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5

간선급행버스체계(BRT) 운영사례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31 01:27

본문




Download : 간선급행버스체계(BRT) 운영사례 연구.ppt




간선급행버스체계(BRT) 운영사례 연구 , 간선급행버스체계(BRT) 운영사례 연구기타사업계획 , 간선급행버스체계 BRT 운영사례
간선급행버스체계(BRT) 운영사례 연구




설명



순서


간선급행버스체계(BRT)%20운영사례%20연구_ppt_01.gif 간선급행버스체계(BRT)%20운영사례%20연구_ppt_02.gif 간선급행버스체계(BRT)%20운영사례%20연구_ppt_03.gif 간선급행버스체계(BRT)%20운영사례%20연구_ppt_04.gif 간선급행버스체계(BRT)%20운영사례%20연구_ppt_05.gif 간선급행버스체계(BRT)%20운영사례%20연구_ppt_06.gif




Download : 간선급행버스체계(BRT) 운영사례 연구.ppt( 70 )


간선급행버스체계(BRT) 운영사례 연구


사업계획/기타


간선급행버스체계,BRT,운영사례,기타,사업계획
2009. 11
간선급행버스체계(BRT) 운영example(사례) 연구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
Ⅱ BRT 일반개요
Ⅲ 국내외 BRT 운영example(사례)
Ⅳ 수도권BRT 운영대책
Ⅴ 결 론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도시철도, 버스중심의 대중교통활성화 정책 한계
→ 도시철도 경우 투자비용 고가로 재정악화 → 버스는 정시성 미확보에 따른 서비스 결여
간선급행버스체계(BRT)의 등장
→ 1970년 이후 북 남미와 유럽에서 도입스타트 → 저비용. 고효율의 새로운 교통수단 도입
국내도입
→ 2004년 7월 “서울시 대중교통체계 개편”과 함께 도입 → “수도권 22개축 BRT노선 구축계획 수립” 국토해양부 → 서울(천호)~경기(하남)간 시범사업 추진 → 서울(강서)~인천(청라)간 시범사업 추진
연구의 목적 → 국내 BRT 운영example(사례) 전무함에 따라 → 우리나라 대중교통운영체계 및 수도권 BRT의 특성(特性)을 고려한 운영대책 검토
Ⅱ. BRT 일반개요
BRT 관념
BRT 도입필요성(必要性)
『 BRT 편람 』국토해양부, 한국건설기술평가원, 2005.2
“간선급행버스(BRT)”는 기존의 버스체계에 철도운영 관념을 도입한 새로운 대중교통 시스템
주요기반시설 및 운영시스템
▶버스통행권, 교차로 신호우선처리, 쾌적한 차량, 편리한 환승시설, 효율적 관리시스템 운영서비스
통행속도, 정시성, 수송능력 등 버스서비스를 지하철수준으로 대폭 향상 시킨 저비용 고효율의 대중교통시스템
1 BRT의 定義(정의)
기존 버스시스템에 철도의 운영특성(特性)을 반영한 새로운 대중교통시스템
1. BRT 일반개요
1. BRT 일반개요
『 간선급행버스(BRT)설계지침 』국토해양부,2006, 12
“BRT”라 함은
버스전용차로, 편리한 환승시설, 교차로에서의 버스우선통행권…(생략(省略))

다.
전체 41,1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