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 브랜드에 대한 편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5 07:15본문
Download : 고가 브랜드에 대한 편견.pptx






설명
순서
고가 브랜드에 대한 편견
실험결과/기타
_SLIDE_1_
고가 브랜드에 대한 편견
이 문서는 나눔글꼴로 작성되었습니다.
_SLIDE_7_
7/10
實驗내용
▶
더페이스샵VS 바비브라운
더페이스샵에서 파우더 팩트 두 개를 구입.
같은 파우더 팩트를 두 개 구매해 하나는 더페이스샵 신상품으로 하나는 바비브라운 신상품으로 말한 뒤 사람들에게 테스트를 부탁한다.
_SLIDE_8_
8/10
實驗내용
vs
더페이스샵VS 바비브라운
_SLIDE_9_
9/10
實驗 analysis
사람들은 알게 모르게…(drop)
고,브랜드,편견,기타,실험결과
Download : 고가 브랜드에 대한 편견.pptx( 97 )
고가 브랜드에 대한 편견 , 고가 브랜드에 대한 편견기타실험결과 , 고 브랜드 편견
고가 브랜드에 대한 편견
다. 설치하기
_SLIDE_2_
목차
2/10
1.實驗 introduce
2.實驗진행
▶커 피 ▶ 파우더 팩트
3. 實驗 결과
_SLIDE_3_
實驗 introduce
3/10
당신의 선택은
_SLIDE_4_
實驗방법
4/10
사실은 동일 제품이지롱
_SLIDE_5_
5/10
實驗내용
vs
스타벅스 VS 맥카페
_SLIDE_6_
6/10
實驗내용
▶
스타벅스 VS 맥카페
맥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잔을 구입.
같은 커피를 스타벅스 잔, 맥 카페 잔 두 잔의 커피로 나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