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책략 및 시장分析 > stssemi5 | sts-semi.co.kr report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책략 및 시장分析 > stssemi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5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책략 및 시장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0 22:20

본문




Download :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전략 및 시장분석.pptx





◎ 롯데 아이시스 `먹는샘물` intro
*천연암반수: 100% 순수한 천연 암반수로 살아 숨쉬는 시원한 청정수*천연건강수: 칼슘, 마그네슘등 천연 미네랄을 함유하여 건강에 더 좋은 미네랄 청정수*천연...

_SLIDE_1_

아이시스
_SLIDE_2_
CONTENTS
1. 아이시스 intro

2. 시장 분석 및 현재상황
생수 시장 규모
제품 별 점유율
먹는 생수 운영 현실

3. 아이시스 문제가되는점 도출
差別(차별) 성 부족
ingredient에 대한 설명(說明) 부족
제품 홍보 부족

4. 해결 measure(방안) 제시
STP전술을 통한 재포지셔닝
ingredient과 기능에 대한 설명(說明)
다양한 제품 홍보 방법

_SLIDE_3_
아이시스 intro 및 이미지
_SLIDE_4_
아이시스 intro

롯데 아이시스

아이시스 먹는샘물
롯데가 드리는 시원하고 깨끗한 약속 순수100% 깨끗함의 수준이 다릅니다.
◎ 롯데 아이시스 `먹는샘물` intro
*천연암반수: 100% 순수한 천연 암반수로 살아 숨쉬는 시원한 청정수*천연건강수: 칼슘, 마그네슘등 천연 미네랄을 함유하여 건강에 더 좋은 미네랄 청정수*천연품격수: 대한민국의 자존심을 걸고 외국 손님대접에 더욱 적합한 품격있는 천연청정수*품질제일: 엄격한 Japan 후생성의 수질 기존을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청정수*고객책임: 1인당 10억원의 생산물 배상보험으로 더욱 믿을 수 있는 청정수

_SLIDE_5_
시장 분석 & 현재상황
_SLIDE_6_
2007년 이후로
생수 시장의 규모는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생수 시장 규모
_SLIDE_7_

제품명
생산업체
점유율
제주삼다수
농심
50%
아이시스
롯데칠성
20%
석수
하이트진로
17%
기타
기타
13%
제품 별 점유율
_SLIDE_8_
제품 별 인지도 (설문조사 결과)
Q. 생수브랜드중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어느것 입니까
Q. 주로 구매하시는 생수 브랜드는
_SLIDE_9_
-제품 간에 characteristic(특성)화 미흡

-안정성 확보 위주로 설정 되어, 제품 characteristic(특성) 별 差別(차별) 화 미흡
생수 별로 characteristic(특성)에 대한 差別(차별) 화 미흡
…(drop)

다.

Download :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전략 및 시장분석.pptx( 38 )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책략 및 시장分析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20마케팅전략%20및%20시장분석_pptx_01.gif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20마케팅전략%20및%20시장분석_pptx_02.gif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20마케팅전략%20및%20시장분석_pptx_03.gif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20마케팅전략%20및%20시장분석_pptx_04.gif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20마케팅전략%20및%20시장분석_pptx_05.gif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20마케팅전략%20및%20시장분석_pptx_06.gif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책략 및 시장分析


레포트/경영경제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전략 및 시장분석 ,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전략 및 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시스 생수 생수시장 마케팅전략 시장
설명



순서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마케팅전략,시장,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아이시스
_SLIDE_2_
CONTENTS
1. 아이시스 intro

2. 시장 분석 및 현재상황
생수 시장 규모
제품 별 점유율
먹는 생수 운영 현실

3. 아이시스 문제가되는점 도출
差別(차별) 성 부족
ingredient에 대한 설명(說明) 부족
제품 홍보 부족

4. 해결 measure(방안) 제시
STP전술을 통한 재포지셔닝
ingredient과 기능에 대한 설명(說明)
다양한 제품 홍보 방법

_SLIDE_3_
아이시스 intro 및 이미지
_SLIDE_4_
아이시스 intro

롯데 아이시스

아이시스 먹는샘물
롯데가 드리는 시원하고 깨끗한 약속 순수100% 깨끗함의 수준이 다릅니다.
전체 41,1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