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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na(중국) 경제] china(중국) 팬시업계 진출 전략 事業計劃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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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8 0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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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중국 팬시업계 진출 전략 사업계획서 1300.hwp





주요사업 : 문구, 팬시류 유통판매업


1985년 12월 설립

1987년 4월 미국 Hallmork사와 기술제휴
2. 현재 한국문구·팬시류 업계의 상황
▲바른손 팬시


회 사 명 : (주)동서남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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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사업계획서
1985년 1월 모닝글로리 브랜드로 상표등록
순서
4. 마케팅 전략(strategy)
1.회사개요

▲아트박스




1984년 설립
1. 회사개요


5. 회사의 비젼과 발전
▲모닝글로리
다.
1986년 팬시가든점으로 오픈

중국, 팬시, 진출, 사업, 계획서, 전략,
3. 중국(中國)시장진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제품생산방식 : 캐릭터 라이센스를 통한 OEM생산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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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16개 업체와 협력하여 전국에 유통판매망 형성
1994년 6월 모닝글로리 현지 해외숍 1호점 OPEN
事業計劃書
현재 미주, 호주지역 및 중국(中國)(광주, 성도에 총8개)에 점포 운영중


설립연도 : 1999년 11월 11일
기업형태 : 국내 합작기업, 중국(中國) 진출시 외자독자기업
1991년 9월 모닝글로리 자체브랜드로 수출업무 개시

2001년 5월 사업목적 추가→ 방송호로그램 제작업 및 공급업 방송호로그램 중개업
본 사 :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178번지 양지복합 B/D

(라이센스란 캐릭터등 모든 저작물에 대하여 저작자가 상품화권자에게 자신의 저작물을사용 또는 처분할 수 있도록 허락하는 독점적이고 배타적인 권리로, 이때 저작자는 상품화권자와 협의를 통해 일정한 영역에서 일정기간 동안의 캐릭터 사용과 상품화하는 권리를 양도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상품화권자는 자신의 영역에서 캐릭터를 활용하여 상품판매를 촉진시킬 수 있다.)

[china(중국) 경제] china(중국) 팬시업계 진출 전략 事業計劃書
- 단순한 문구산업을 팬시산업으로 발전시킨 국내최초의 팬시전문유통업체로서 팬시용품, 문구류 등을 생산하는 국내 팬시업계의 선도기업이다. 최근 Nartbox.com 법인을 별도로 오픈하여 누리망 사업분야로 진출하고 있다.
2001년 2월 E-Barunson(주) 법인 설립

2. 현재 한국문구·팬시류 업계의 상황
2000년 3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종합문구 부분 1위 선정
국내 팬시업계는 군소업체를 포함 약 100여개 정도이며 5,000억 시장에 자체 유통망을 가진 바른손과 아트박스, 모닝글로리 등이 업계 선두업체로 꾸준한 매출신장을 보이고 있었으나, 1997년 하반기부터 경기침체와 IMF의 influence 등으로 판매 감소와 상위 4개업체(바른손, 모닝글로리, 마이크로, 영문구· 영실업)의 연쇄부도로 시장위축 및 유통혼란이 일어난 후 중소업체 및 해외브랜드가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1988년 3월 해외프랜차이즈 shop개점(인도네시아, 대만)
- 다양한 캐릭터 개발과 시장 세분화 전략(strategy)의 추진 및 유통구조의 확충으로 시advantage(장점) 유율이 10 ∼ 15%선으로 꾸준하게 유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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