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marketing 전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7:23본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Kotler이 말하는 제품의 네 가지 범주
1. 순수 유형제품
2. 서비스 수반 유형제품
ex) 제품+운반+설치+보증+사후서비스
3. 약간의 재화를 수반하는 서비스
ex) 제품+품질+property(특성)+스타일+상표명+포장
4. 순수서비스
14-2 서비스 제공물의 구성요소
Kotler이 말하는 제품수준의 3가지
1. point 제품 수준 : 본원적인 필요를 충족시키는 제품의 기본
2. 유형 제품 수준 : 제품의 형상, 스타일, 포장, 상표명 등과 같은 유형적 요소
3. 확장 제품 수준 : A/S나 보증과 같이 유형 제품에 추가적 서비스나 편익을 더하는 요소
`point 제품`
point편익 : 이동…(생략(省略))
서비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서비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서비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서비스,marketing 전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다.설명
서비스,marketing 전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서비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97 )
서비스 제품
목 차
1. 서비스 제공물
2. 서비스 제공물의 구성요소
3. 서비스 제품전술
4. 서비스 제품믹스의 개발
5. 서비스라이프 사이클
6. 신규서비스의 개발
14-1 서비스 제공물
제품
: 기능적, 사회적, 심리적 효용이나 편익을 포함하는 유무형적 속성의 결합체로서 아이디어, 서비스, 재화 그리고 이 세 가지의 혼합물을 포괄 하는 槪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