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스카이락 마케팅사례(instance)분석 > stssemi5 | sts-semi.co.kr report

스카이락 마케팅사례(instance)분석 > stssemi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5

스카이락 마케팅사례(instance)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8:43

본문




Download : 스카이락 마케팅사례분석.ppt






순서

스카이락 마케팅사례(instance)분석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Download : 스카이락 마케팅사례분석.ppt( 82 )





스카이락 마케팅사례(instance)분석




스카이락,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스카이락%20마케팅사례분석_ppt_01.gif 스카이락%20마케팅사례분석_ppt_02.gif 스카이락%20마케팅사례분석_ppt_03.gif 스카이락%20마케팅사례분석_ppt_04.gif 스카이락%20마케팅사례분석_ppt_05.gif 스카이락%20마케팅사례분석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스카이락 마케팅사례분석 , 스카이락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스카이락 마케팅사례분석
<산업marketing >

MENU
I
II
V
III
IV
연구배경 및 목적
스카이락 introduce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제품시장 分析(분석)
marketing 믹스
I.연구배경 및 목적

(1)배경

(2)목적

(3)결과물

I- (1) 배경
사회, 文化(문화), 경제, 기술적 alteration(변화)
외식산업 하나의 文化(문화)화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 산업에서 큰 비중을 차지
I- (2) 목적
적극적인 시장 공략으로
인지도 상승
선도적 입지의 외국계 기업만큼
매출액과 수익성 향상
외식업계 및 패밀리 레스토랑의
새로운 표준으로 정착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내 매출액
3위!입성
I- (3) 결과물
시장
(외부상황)
시장戰略
고급
이미지 구축
고급스럽…(skip)

(4) 현 황

1.선호하는 음식종류는?

① 한식 ②중식 ③양식 ④ 일식

2.패밀리레스토랑 방문시 누구와 같이 이용하십니까?

① 가족 ②친구 ③연인 ④ 선후배 ⑤기타

3.패밀리 레스토랑의 방문횟수는 어떻게 되십니까?

①한달에 한번 ②한달에 두번 ③한달에 세번 이상 ④기타

4.패밀리레스토랑 방문시 동반인원은?(본인포함)

①2~3명 ②4~5명 ③6~7명 ④기타

5.패밀리레스토랑 선택시 우선사항?(본인포함)

①서비스 ②맛 ③가격 ④분위기 ⑤제휴카드 ⑥기타

6.패밀리레스토랑 방문시 소요비용은?

①1~2만원 ②3~4만원 ③5~6만원 ④6~7만원 ⑤기타

7.패밀리레스토랑 방문시 교통수단은 무엇입니까?

①대중교통 ②자가용 ③도보 ④기타

8.스카이락을 알고 계십니까?

①예 ②아니요

9.선호하는 패밀리레스토랑은?

① TGI ②베니건스 ③아웃백 ④ 마르쉐 ⑤스카이락

①10대 ②20대 ③30대 ④40대

① 맛 ②분위기 ③가격 ④서비스

⑤제휴카드 ⑥기타

①입소문 ②누리망

③TV 및 신문, 잡지 ④기타

①가족 ②친구 ③연인 ④선후배

⑤기타


다.
전체 41,1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