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P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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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9 19:03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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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3. 유통
모든 판매자는 그들의 상품이 목표(goal)시장에서 구매되고 사용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결정해야 한다. 差別(차별) 화는 다음과 같은 것에 근거해서도 이루어질 수 있따
- 물리적 차이
- 구매가능 수단의 차이
- 서비스 차이
- 가격 차이
- 이미지 차이
2. 가격
가격은 수익을 생산한다는 측면에서, 세 가지 다른 marketing 믹스와 구별된다 이에 반해 다른 marketing 믹스 요소들을 비용을 야기한다.
설명





4P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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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1. 상품
모든 사업의 기본은 상품 또는 제공물이다.,경영경제,레포트
4P에대하여
시장에서의 상품,가격,촉진,유통등 4P에 대하여 쓴 글입니다.
일반적으로 상품 마케터들은 적절하고도 독특한 상품 差別(차별) 화를 해내는 것이 자신들의 도전Task 라고 생각한다.
- 원가에 근거한 가격설정
- 가치에 근거한 가격설정
현명한 기업들은 단지 하나의 물건만을 창출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물건들을 여러 가지 다양한 가격대로 창출한다. 그들은 상품라인(product line)을 만든다. 여기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따 상품을 직접 판매하거나 중간상인을 통하여 판매하는 것이다. 동시에 기업은 가격이 판매량에 미치는 effect을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따
기업들이 가격을 설정하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이다. 어느 산업에서건 이 두 가지 유통 선택안을 찾아볼 수 있따
소비자 시장에서는 소매업자들 사이에 격렬한 전쟁이 발생한다 (즉, 소구모 소매상과 대규모 소매상 간, 또는 서로 다른 둘 이상의 대규모 소매상 간에서). 게다가 가정기반 쇼핑(home-based shopping)과 상점기반 쇼핑(store-based shopping) 사이에도 전쟁이 증가하고 있따 오늘날의 소비자들은…(생략(省略))
순서
시장에서의 상품,가격,촉진,유통등 4P에 대하여 쓴 글입니다. 따라서 기업은 상품의 差別(차별) 화 수준이 허용하는 만큼 가격을 높게 매기려고 노력한다. 기업의 목표(goal)는 상품이나 제공물을 더 우월하게 差別(차별) 화시켜, 목표(goal)시장이 그들의 상품이나 제공물을 선호하고 심지어 추가가격까지 지불하게 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