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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브랜드 유니클로, ZARA, H&M 마케팅전략(戰略) 비교analysis 및 나의opin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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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3 0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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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판매지향단계
1929년부터 제 2차세계대전까지의 시기로 수요가 공급을 규제하던 시기였다. 따라서 수요 개발 및 창조를 …(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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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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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브랜드

marketing 戰略 analysis(분석)
INDEX

1. 서론
1-1. marketing 의 definition
1-2. marketing 의 발달
1-3. marketing 의 중요성
1-4. marketing 믹스
1-5. marketing 戰略

2. 본론
2-1. instance(사례)선정이유 (SPA브랜드 marketing 戰略)
1) SPA의 definition
2) SPA의 탄생동기
3) SPA의 特性

2-2. ZARA 자라 marketing 戰略
1) marketing 戰略 analysis(분석)
1)-1 ZARA 자라 브랜드analysis(분석)
1)-2 ZARA 자라 marketing 戰略analysis(분석)
2) STP analysis(분석)
3) ZARA의 marketing 믹스 4P 戰略

2-3. 유니클로 marketing 戰略
1) STP 戰略
2) 유니클로 marketing 믹스 4P 戰略

2-4. H&M marketing 戰略
1) STP 戰略
2) H&M marketing 믹스 4P 戰略analysis(분석)

3. conclusion(결론) 및 나의의견

참고한 문헌

1. 서론

1-1. marketing 의 definition

1) Kolter의 definition
marketing 은 교환을 통해서 인간의 욕구와 필요(욕구를 자극해서 필요를 충족시킨다)를 충족 시키려는 인간의 활동이다. 즉, marketing 이란 선택된 고객층의 필요와 욕구를 이익쌍득의 목 적하에서 고객에 투입한기업의 자원 ,정책, 제활동을 analysis(분석) , 조직화, 계획, 통제하는 것을 말한다.

1-2. marketing 의 발달

1) 생산지향단계
공급이 수요를 창출하던 시기였으며 고로 시장문제는 사실상 존재할 수 없었고 오로지 생 산에 관한 경제제자원의 동원이 그 중심을 이루었다.
2) 현대marketing 의 일반적 definition
marketing 이란 기업environment變化(변화)에 동태적으로 適應(적응)하면서, 현재 또는 잠재적 최종소비자나 산업 사용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재화와 서비스를 effect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제품, 판매경로, 판매촉진, 물적유통 등 의 경영활동을 수행하는 행동 또는 시스템을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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