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삼성전자 마케팅,삼성전자 사례,삼성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 stssemi5 | sts-semi.co.kr report

삼성전자 마케팅,삼성전자 사례,삼성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 stssemi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5

삼성전자 마케팅,삼성전자 사례,삼성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7:13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 마케팅,삼성전자 사례,삼성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삼성전자 마케팅,삼성전자 사례,삼성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삼성전자 마케팅,삼성전자 사례,삼성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삼성전자 마케팅,삼성전자 사례,삼성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마케팅 삼성전자 사례 삼성전자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삼성전자 마케팅,삼성전자 사례,삼성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6 )


_SLIDE_1_
이중적인 1등
삼성을 바라보다
_SLIDE_2_
Index
삼성전자 조직도
change(변화)의 흐름
새롭게 그린 조직도
_SLIDE_3_
삼성전자 조직도

대표이사

CE부문
IM부문
DS부문
경영지원실
종합기술원
상생협력센터
_SLIDE_4_
IM 사업부
_SLIDE_5_
change(변화)의 흐름
삼성전자

기술총괄
디지털미디어총괄
정보통신총괄
반도체총괄
LCD총괄
경영지원총괄
해외지역총괄(8개지역)
국내영업
_SLIDE_6_
change(변화)의 흐름
삼성전자

DMC부문
DS부문
종합기술원
상생협력실, 생산기술연구소

영상디…(dro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삼성전자,마케팅,삼성전자,사례,삼성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삼성전자%20마케팅,삼성전자%20사례,삼성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삼성전자%20마케팅,삼성전자%20사례,삼성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삼성전자%20마케팅,삼성전자%20사례,삼성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삼성전자%20마케팅,삼성전자%20사례,삼성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삼성전자%20마케팅,삼성전자%20사례,삼성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삼성전자%20마케팅,삼성전자%20사례,삼성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삼성전자 마케팅,삼성전자 사례,삼성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다.
전체 41,1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