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국내 아파트 브랜드 事例를 통해 엘지 자이를 중심으로 > stssemi5 | sts-semi.co.kr report

국내 아파트 브랜드 事例를 통해 엘지 자이를 중심으로 > stssemi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5

국내 아파트 브랜드 事例를 통해 엘지 자이를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1:13

본문




Download : 국내 아파트 브랜드 사례를 통해 엘지 자이를 중심으로.ppt





아파트事例분석발표
레포트/경영경제




1장  목적과 방법

2장 아파트 상품의 特性(특성)
2-1 아파트 상품의 특수성 (product & market)
2-2 아파트 상품의 구매 (consumer)
2-3 아파트 상품의 브랜드 (brand)     

3장 instance(사례)연구(Case study)와 포지셔닝(positioning)
3-1 광고 포트폴리오 分析(분석)을 통한 marketing 分析(분석)  - 엘지 자이를 중심으로
3-2 아파트 상품의 포지셔닝

4장  새로운 전략(strategy)의 수립


❍ 1-1 목적과 방법
- 건설분야에서 생산되는 건물 및 설비들은 대상, 목적, 사업 규모에 있어 다른 소비재들과 큰 차이가 있어 marketing 전략(strategy) 역시 discrimination성을 가진다
- 자체 커뮤니티(www.LIN1.cyworld.com)
❍ 1-2 건설 분야의 (재)定義(정의)
- 건설(construction)과 ‘건축(building/architecture)’
- 아파트(apartment house)
❍ ➝ 본 연구에서는 국내의 아파트 상품의 marketing 을 중심으로 건설 및 건축 분야를 한정하고, marketing 전략(strategy)이 광고에 어떻게 드러나는 지 고찰하였다.아파트사례분석발표 , 국내 아파트 브랜드 사례를 통해 엘지 자이를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국내 아파트 브랜드 事例를 통해 엘지 자이를 중심으로
다.

아파트 상품의 特性과 브랜드에 대래서 LG 자이의 아파트 브랜드를 중심으로 LG 자이의 광고 및 마케팅 분석과 포지셔닝을 분석하고 새로운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요점한 발표자료(資料)입니다.

2-1. 아파트 상품의 특수성(product & market)

❍ 1. 아파트 매매(부동산) 시장
- 지역성/비공개성/비표준화성/비조직성/수급조절곤란
- 부동산 marketing 의 초점
➝ 물적 부동산 자체가 아니라 그로부터 얻어지는 고객의 만족에 이유를 두어야 한다.
- 부동산 제품을 개발하고, 소비층의 조직화를 도모하는 부분에서 기호학적 分析(분석)이 유용하게 사용된다
❍ 2. 기존의 아파…(생략(省略))

순서

설명


국내%20아파트%20브랜드%20사례를%20통해%20엘지%20자이를%20중심으로_ppt_01.gif 국내%20아파트%20브랜드%20사례를%20통해%20엘지%20자이를%20중심으로_ppt_02.gif 국내%20아파트%20브랜드%20사례를%20통해%20엘지%20자이를%20중심으로_ppt_03.gif 국내%20아파트%20브랜드%20사례를%20통해%20엘지%20자이를%20중심으로_ppt_04.gif 국내%20아파트%20브랜드%20사례를%20통해%20엘지%20자이를%20중심으로_ppt_05.gif 국내%20아파트%20브랜드%20사례를%20통해%20엘지%20자이를%20중심으로_ppt_06.gif





Download : 국내 아파트 브랜드 사례를 통해 엘지 자이를 중심으로.ppt( 29 )




,경영경제,레포트

아파트 상품의 특성과 브랜드에 대래서 LG 자이의 아파트 브랜드를 중심으로 LG 자이의 광고 및 마케팅 분석과 포지셔닝을 분석하고 새로운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정리한 발표자료입니다.
전체 41,1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