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게임시장 分析(분석)] 온라임게임의 environment(환경) 트렌드 특징 future 전망 및 우리의 견해 > stssemi5 | sts-semi.co.kr report

[게임시장 分析(분석)] 온라임게임의 environment(환경) 트렌드 특징 future 전망 및 우리의 견해 > stssemi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5

[게임시장 分析(분석)] 온라임게임의 environment(환경) 트렌드 특징 future 전망 및 우리의 견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5:56

본문




Download : 3000원][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환경 트렌드 특징 미래전망 및 우리의 견해.ppt







3000원][게임시장%20분석]%20온라임게임의%20환경%20트렌드%20특징%20미래전망%20및%20우리의%20견해_ppt_01.gif 3000원][게임시장%20분석]%20온라임게임의%20환경%20트렌드%20특징%20미래전망%20및%20우리의%20견해_ppt_02.gif 3000원][게임시장%20분석]%20온라임게임의%20환경%20트렌드%20특징%20미래전망%20및%20우리의%20견해_ppt_03.gif 3000원][게임시장%20분석]%20온라임게임의%20환경%20트렌드%20특징%20미래전망%20및%20우리의%20견해_ppt_04.gif 3000원][게임시장%20분석]%20온라임게임의%20환경%20트렌드%20특징%20미래전망%20및%20우리의%20견해_ppt_05.gif 3000원][게임시장%20분석]%20온라임게임의%20환경%20트렌드%20특징%20미래전망%20및%20우리의%20견해_ppt_06.gif
설명


[게임시장 分析(분석)] 온라임게임의 environment(환경) 트렌드 특징 future 전망 및 우리의 견해



[게임시장 分析(분석)] 온라임게임의 environment(환경) 트렌드 특징 future 전망 및 우리의 견해




레포트/자연과학

Download : 3000원][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환경 트렌드 특징 미래전망 및 우리의 견해.ppt( 72 )


[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환경 트렌드 특징 미래전망 및 우리의 견해 , [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환경 트렌드 특징 미래전망 및 우리의 견해자연과학레포트 , [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환경 트렌드 특징 미래전망 및 우리의 견해


[게임시장,분석],온라임게임의,환경,트렌드,특징,미래전망,및,우리의,견해,자연과학,레포트



순서
1 _ 서론
2 _ 시스템 analysis
4 _ 트렌드 analysis
Content
3 _ 거시environment analysis 및 추동력 도출
5 _ 예측에 대한 평가
6 _ 未來 시나리오
7 _ 結論
왜 온라인(online) 게임인가?

서론
: 누리망 을 이용한 실시간 게임

PC기반의 누리망 을 이용한 온라인(online) 게임과

이동기기를 이용한 모바일 게임, 콘솔형 온라인(online) 게임으로 구분.
온라인(online) 게임
월드 사이버 게임즈(WCG)

2007년, 전세계 74개국에서 150만명 참가

기네스북에 등록
*한·중·일 누리망 이용實態비교(2007)
62.1%(게임 이용자)
온라인(online) 게임 이용율
온라인(online) 게임 내역
서론
“온라인(online) 게임의 未來”

- PC 기반의 온라인(online) 게임을 중심으로 -
누리망 이용률이 전 국민의 76.3%에 이르는 우리나라의

온라인(online) 게임이 가지는 긍?부정적 효율를 도출함으로써

온라인(online) 게임의 未來 change(변화) 양상을 보기 위함
주제
주제 선정 이유
서론
시스템 analysis

게임이용자
연령별 게임이용 비율

-낮은 연령층부터 높은 연령층으로

갈수록 게임 이용 비율이 낮아짐

시스템 analysis


전체 인구 게임 이용 비율

- 남성(55.3%) , 여성(36.2) ⇒

전체 51% 인구가 게임을 즐김

게임이용자
시스템 analysis
?

?

성별 게임 이용 비율 (2009 게임백서)
게임 여가 점유율

- 게임은 TV, 영화와 함께

3대 여가활동

게임이용자
게임 플랫폼

- 온라인(online)게임 70%로 압도적

시스템 analysis
내적 경쟁 상대

- 콘솔게임

- 모바일 게임

- 아케이드 게임


경쟁상대
시스템 analysis
[세계 게임시장 규모 및 展望(전망) ] -DFC2008
경쟁상대
외적 경쟁 상대(여가활용 측면)

- TV
…(drop)

다.
전체 41,1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