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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소비자에 맞는 marketing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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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30 0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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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브랜드 후광의 법칙

2. 브랜드 확장 용이성의 법칙

3. 보편성 추구의 법칙

4. 타인 정보 의존의 법칙

5. 인적판매 efficacy의 법칙

6. 입소문 중시의 법칙

7. 품격 지향의 법칙

8. 선입견 활성화의 법칙

9. 기대 수준 관리의 법칙

10. 정서 자극의 법칙

11. 음향 efficacy의 법칙



임권택 감독이 세계의 유명 영화제에서 수상한 작품들을 보면 대부분이 한국적인 작품들이었다. 또한 가장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가진것이라는 생각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동의하는 부분이다. 한국 소비자의 속성 에 근거한 마케팅 전략(戰略) 이 아니라 외국에서 들여온 단기 성향의 마케팅 수단이었기 때문일것이다 이제는 한국 소비자를 이해하고 한국 상황에 맞는 불변적 마케팅 법칙을 정립해야 할 때이다. 그렇다면 가장 한국적인 마케팅이 한국민의 마음을 가장 잘 사로잡는 방법이 아닐까? 그 동안 많은 마케팅 신조어들이 등장했으나 대부분 곧바로 사라졌다. 한국 소비자의 특징을 반영한 마케팅 불변의 법칙을 살펴보자. 그 동안 우리 주변에서는 많은 마케팅 신조어들이 탄생하였으며 그러한 용어들 중에는 별로 인기를 끌지 못하고 이내 사라지고 만 용어들도 꽤 있따 소위 ‘○○마케팅’ 식의 조어들은 용어 자체가 새…(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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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소비자에 맞는 marketing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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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기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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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 , 1. 기업브랜드 후광의 법칙, , 2. 브랜드 확장 용이성의 법칙, , 3. 보편성 추구의 법칙, , 4. 타인 정보 의존의 법칙, , 5. 인적판매 효과의 법칙 , , 6. 입소문 중시의 법칙, , 7. 품격 지향의 법칙, , 8. 선입견 활성화의 법칙, , 9. 기대 수준 관리의 법칙, , 10. 정서 자극의 법칙, , 11. 음향 효과의 법칙 , , , FileSize : 38K , 한국 소비자에 맞는 마케팅 방법기타레포트 , 마케팅한국적마케팅 마케팅방법마케팅의정의 세계적마케팅




다. 하지만 우리나라와 같이 급성장한 경제적 구조를 가진 시장에서 마케팅이란 분야는 대부분 외국의 資料나 흐름에 의존한 것이 사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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