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MO 하이모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하이모 해외시장진출(china) 마케팅 STP,4P전략(戰略) 기획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4:26본문
Download : HI-MO 하이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하이모 해외시장진출(중국) 마케팅 STP,4P전략 기획안.hwp
순서
HI,MO,하이모,기업과,SWOT,하이모,해외시장진출,중국,마케팅,STP,P전략,기획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20%EB%A7%88%EC%BC%80%ED%8C%85%20STP,4P%EC%A0%84%EB%9E%B5%20%EA%B8%B0%ED%9A%8D%EC%95%88_hwp_01.gif)
%20%EB%A7%88%EC%BC%80%ED%8C%85%20STP,4P%EC%A0%84%EB%9E%B5%20%EA%B8%B0%ED%9A%8D%EC%95%88_hwp_02.gif)
%20%EB%A7%88%EC%BC%80%ED%8C%85%20STP,4P%EC%A0%84%EB%9E%B5%20%EA%B8%B0%ED%9A%8D%EC%95%88_hwp_03.gif)
%20%EB%A7%88%EC%BC%80%ED%8C%85%20STP,4P%EC%A0%84%EB%9E%B5%20%EA%B8%B0%ED%9A%8D%EC%95%88_hwp_04.gif)
%20%EB%A7%88%EC%BC%80%ED%8C%85%20STP,4P%EC%A0%84%EB%9E%B5%20%EA%B8%B0%ED%9A%8D%EC%95%88_hwp_05.gif)
%20%EB%A7%88%EC%BC%80%ED%8C%85%20STP,4P%EC%A0%84%EB%9E%B5%20%EA%B8%B0%ED%9A%8D%EC%95%88_hwp_06.gif)
HI-MO 하이모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하이모 해외시장진출(china) 마케팅 STP,4P전략(戰略) 기획안
설명
HI-MO 하이모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하이모 해외시장진출(china) 마케팅 STP,4P전략(戰略) 기획안
Download : HI-MO 하이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하이모 해외시장진출(중국) 마케팅 STP,4P전략 기획안.hwp( 83 )
HI-MO 하이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하이모 해외시장진출(중국) 마케팅 STP,4P전략 기획안 , HI-MO 하이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하이모 해외시장진출(중국) 마케팅 STP,4P전략 기획안경영경제레포트 , HI MO 하이모 기업과 SWOT 하이모 해외시장진출 중국 마케팅 STP P전략 기획안
하이모 중국(中國)진출
marketing strategy 기획안
INDEX
1. HI-MO 하이모 기업개요
(1) 기업introduction
(2) 기업선정배경
2. 중국(中國) 탈모 관련시장 分析(분석)
(1) 중국(中國) 시장分析(분석)
(2) 시장變化상황
3. 하이모 3C分析(분석)
(1) 소비자分析(분석) (Consumer)
(2) 경쟁자 分析(분석) (Competitor)
(3) 자사分析(분석) (Company)
1) 제품分析(분석)
2) 서비스分析(분석)
3) 유통分析(분석)
4) 홍보strategy
4. 하이모 SWOT 分析(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5. 하이모 STP 分析(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tation)
(2) 타겟팅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하이모 marketing 믹스 4Pstrategy
(1) 제품strategy (Product)
(2) 가격strategy (Price)
(3) 유통strategy (Place)
(4) 프로모션strategy (Promotion)
1. HI-MO 하이모 기업개요
(1...
하이모 중국(中國)진출
marketing strategy 기획안
INDEX
1. HI-MO 하이모 기업개요
(1) 기업introduction
(2) 기업선정배경
2. 중국(中國) 탈모 관련시장 分析(분석)
(1) 중국(中國) 시장分析(분석)
(2) 시장變化상황
3. 하이모 3C分析(분석)
(1) 소비자分析(분석) (Consumer)
(2) 경쟁자 分析(분석) (Competitor)
(3) 자사分析(분석) (Company)
1) 제품分析(분석)
2) 서비스分析(분석)
3) 유통分析(분석)
4) 홍보strategy
4. 하이모 SWOT 分析(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5. 하이모 STP 分析(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tation)
(2) 타겟팅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하이모 marketing 믹스 4Pstrategy
(1) 제품strategy (Product)
(2) 가격strategy (Price)
(3) 유통strategy (Place)
(4) 프로모션strategy (Promotion)
1. HI-MO 하이모 기업개요
(1) 기업introduction
하이모는 영어인사말인 HI와 털 毛의 합성어로, 가발 업계 최초로 브랜드 정의(定義) 을 도입했으며 기존 소비자의 가발에 대한 어두운 인식을 양지로 끌어올린 굴지의 기업이다. 초창기에는 맞춤가발 사업에 집중된 운영이었으나 현재 하이모는패션가발, 헤어 관련 제품 등 국내 1위의 Total Hair Solution 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Total Hair Care 전문회사로 위치하기 위해 3D 스캐너 시스템, 최첨단 신소재의 개발, 버추얼 헤어 시스템 등과 같은 기술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화장품 사업, 건강식품 사업 등 기타 시장으로도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기존 오프라인 직영매장의 유통채널 한계에서 벗어나 Web 및 Mobile 등에서도 고객들이 하이모 제품에 보다 쉽게 접근 하실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의 다각화를 진행 중에 있다
회사연혁
- 1987 우민무역설립
- 1991 애드아투㈜ 서초지점 등록 및 사업개시
- 형상기억모발 개발 및 출시
-…(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