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상담자의 자질 > stssemi5 | sts-semi.co.kr report

상담자의 자질 > stssemi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5

상담자의 자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2:43

본문




Download : 상담자의 자질.hwp






상담자,자질,인문사회,레포트
상담자의 자질 , 상담자의 자질인문사회레포트 , 상담자 자질


Download : 상담자의 자질.hwp( 11 )





순서





상담자의 자질



상담자의%20자질_hwp_01.gif 상담자의%20자질_hwp_02.gif 상담자의%20자질_hwp_03.gif
상담자의 자질

상담의 주체로서 상담자가 어떤 자질을 갖추어야 하는가에 대한 이해는 상담을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스트롱…(drop)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상담자의 자질

다. 기본적으로 상담은 상담자와 내담자의 상담관계를 바탕으로 서로가 주고받는 사회적 effect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관점에서 스트롱(Strons, 1968)은 상담의 사회적 effect이론(理論)을 제안하였다.

사회적 effect이론(理論)은 개인의 신념이 아주 강할 때 외부 상황과 그러한 신념이 맞지 않으면 갈등을 없애는 쪽으로 행동한다는 사회심리학자인 페스팅거(Leon Festinger)가 제안한 인지부조화이론(理論)을 상담에 적용시킨 것으로 상담 진행과정에서 상담자가 내담자에게 사회적 effect을 끼친다는 이론(理論)이다.
전체 41,1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