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브랜드 비교 marketing -리바이스와 뱅뱅 > stssemi5 | sts-semi.co.kr report

브랜드 비교 marketing -리바이스와 뱅뱅 > stssemi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5

브랜드 비교 marketing -리바이스와 뱅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2 17:48

본문




Download : 브랜드 비교 마케팅-리바이스와 뱅뱅.ppt









리바이스뱅뱅
Ⅰ. 선정배경과 이유
Ⅱ. 경쟁사 分析
Ⅲ. 소비자 진단 (설문조사)
Ⅳ. 브랜드 책략수립
Ⅴ. 광고방향 제시

브랜드 책략 수립 - 리바이스
뚜렷한 경쟁사 없음.
Levis Engineered Jean의 인지도 낮음
Engineered Jean이 선점하기 위해서 대대적인 광고 홍보 활동을 통한 브랜드 인지율 상승이 필요
브랜드 책략 수립 - 뱅뱅
the gist 아이덴티티 - 에센스인 ‘젊음’을 강조하여
본격적인 브랜드 강화.
확장된 아이덴티티 - 유쾌한 젊음, 유쾌한 진

=> 90년…(생략(省略))

Download : 브랜드 비교 마케팅-리바이스와 뱅뱅.ppt( 37 )




리바이스뱅뱅 , 브랜드 비교 마케팅-리바이스와 뱅뱅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 비교 marketing -리바이스와 뱅뱅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20비교%20마케팅-리바이스와%20뱅뱅_ppt_01.gif 브랜드%20비교%20마케팅-리바이스와%20뱅뱅_ppt_02.gif 브랜드%20비교%20마케팅-리바이스와%20뱅뱅_ppt_03.gif 브랜드%20비교%20마케팅-리바이스와%20뱅뱅_ppt_04.gif 브랜드%20비교%20마케팅-리바이스와%20뱅뱅_ppt_05.gif 브랜드%20비교%20마케팅-리바이스와%20뱅뱅_ppt_06.gif
다.
전체 41,1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