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정신지체 > stssemi5 | sts-semi.co.kr report

정신지체 > stssemi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5

정신지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06:41

본문




Download : 정신지체_2086972.hwp





1998년에 제정된 장애인 테크놀로지 관련 지원법(Technology-Related Assistance for Individuals with Disabilitie…(省略)



정신지체14장


설명

Download : 정신지체_2086972.hwp( 89 )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일반인들에게는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일상의 일과 절차들이지만 이것들을 정신지체인들이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지난 수년간에 걸쳐 다양한 보조工學장치들이 개발되어 왔다.

정신지체

다. 그 결과 의회는 장애아동교육법(IDEA)에 반영되도록 아주 일반적인 定義(정의)를 개발하였다. 미국 의회는 보조工學에 대한 구체적인 定義(정의)를 제시함으로써 장애인들에게 이용 가능한 다양한 도구나 장비를 제한하는 것을 원치 않았다. 표 14.1은 이러한 경향을 요약적으로 보여 준다. 장애아동교육법은 보조工學을 다음과 같이 定義(정의)하고 있따 “보조工學은 그것이 상업적인 목적으로 만들어진 그대로이든 아니면 개인의 property(특성)에 맞추어 만들어진 것이든 간에 장애아동의 기능적 능력을 향상시키고 유지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는 모든 물건, 장비, 또는 생산체제를 의미한다.(Bryant & Bryant, 1998a). 더군다나, 보조工學은 개인이 사회정서적인 측면과 지적인 측면에서 장애를 경험하는 것을 줄이거나 이를 경험하지 않도록 하는 데 있어 잠재적 가능성을 가지고 있따(Lesar, 1998). 이러한 이유 때문에 교육자들은 학생들이 갖는 학급에서의 요구, 직장에서의 環境(환경)적 요구, 그리고 심지어는 가정에서의 요구를 충족시키도록 도와주기 위한 해결책으로서 잠재적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테크놀로지의 활용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비록 보조工學이 광범위하게 定義(정의)되고 있지만 이는 장애를 가진 개인의 수행을 향상시킬 수 있는 모든 장치라고 생각할 수 있따(Lewis, 1998). Hasselbring(1998)은 보조工學은 장애인들이 학교와 지歷史회의 통합된 개체로서 활동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이라고 말하였다.그럼 자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정신지체14장 , 정신지체의약보건레포트 ,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순서

정신지체_2086972_hwp_01.gif 정신지체_2086972_hwp_02.gif 정신지체_2086972_hwp_03.gif 정신지체_2086972_hwp_04.gif 정신지체_2086972_hwp_05.gif 정신지체_2086972_hwp_06.gif

,의약보건,레포트



그럼 자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레포트/의약보건




보조工學의 定義(정의)
장애아동들은 학교에서의 성공적 생활과 다른 생활에서의 성공 경험을 위해서 다양한 適應을 필요로 한다.
전체 41,1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