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전통시장 재래시장,재래시장 특화산업,재래시장 差別화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15:20본문
Download :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전통시장 재래시장,재래시장 특화산업,재래시장 차별화전략.pptx
Download :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전통시장 재래시장,재래시장 특화산업,재래시장 차별화전략.pptx( 93 )
_SLIDE_1_
재래시장
Culture
활성화
Product
ICT
measure(방안)
2xxx057494 은성도
2007058743 천관우
2007025116 박수교
2007025387 차 설
2008026037 장하혜
2009024669 김성은
2xxx058456 김수지
1
_SLIDE_2_
목 차
1. 재래시장 OVERVIEW
1. 현 황
2. problem(문제점)
3. 활성화 measure(방안)
2. 재래시장 활성화 measure(방안)
1. 문 화
2. 제 품
3. I C T
3. 결 론
2
_SLIDE_3_
서론-동향
3
_SLIDE_4_
출처시장경영진흥원, 2012년
서론-동향
방문자수는
다소 늘었으나
구매로 이어지지 못함
4
INDEX
_SLIDE_5_
서론-재래시장만의 색이 필요하다
전통 시장을 찾는 이유
쇼핑 文化(문화) 쇼핑 + 재미
젊은 수요층을 끌어들이고
파급결과 를 증진시기 위한
IT활용
상품과 서비스 전략(strategy) 차별화
참신한 제품, 서비스를 구현
가족 패밀리 marketing
文化(문화) 예술 공간 구축
전통 - 향수와 경험
협업/ 차별화
일절 일품
공동 marketing 브랜드 구축
ICT를 통한 HUB
재래시장 database
보부상의 concept(개념)
Culture
Product
IT
5
INDEX
_SLIDE_6_
文化(문화)-가족, 예술, 전통
가족소비행동 分析(분석)
기대결과
전략(strategy)
특화상품-패밀리 팩
가족 팀제 할인카드
키즈marketing
긍정적 이미지
이윤창출
CRM
KEYWORD 1
가족
-패밀리 marketing
가족-개인의 소비행동에
가장 큰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준거집단
동반 쇼핑 시에 화목함을 느낌
동반 쇼핑 시
충동구매를 하는 경향
10%
8%
3%
6
INDEX
_SLIDE_7_
文化(문화)-가족, 예술, 전통
재래시장 특유의 올드한
이미지를 탈피, 2030 층을 유인
기대결과
상생도모
지속적 컨텐츠 생산
KEYWORD 2 …(skip)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전통시장 재래시장,재래시장 특화산업,재래시장 차별화전략 ,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전통시장 재래시장,재래시장 특화산업,재래시장 차별화전략인문사회레포트 , 재래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재래시장 특화산업 재래시장 차별화전략
재래시장,전통시장,재래시장,재래시장,특화산업,재래시장,차별화전략,인문사회,레포트
순서
설명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전통시장 재래시장,재래시장 특화산업,재래시장 差別화戰略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전통시장 재래시장,재래시장 특화산업,재래시장 差別화戰略
레포트/인문사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