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관광상품의 特性(특성) 및 마케팅 믹스 > stssemi5 | sts-semi.co.kr report

관광상품의 特性(특성) 및 마케팅 믹스 > stssemi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5

관광상품의 特性(특성) 및 마케팅 믹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04 10:42

본문




Download : 관광상품의 특성 및 마케팅 믹스.hwp






1) 무 형 성

서비스가 일반제품과 구별되는 가장 큰 property(특성)은 서비스가 눈에 보이
거나 만질 수 없는 무형적인 것(intangibility)이라는 점이다. 서비스를 직접 구매하여 경험하기 전에는 그것을 객…(투비컨티뉴드 )




관광상품의%20특성%20및%20마케팅%20믹스_hwp_01.gif 관광상품의%20특성%20및%20마케팅%20믹스_hwp_02.gif 관광상품의%20특성%20및%20마케팅%20믹스_hwp_03.gif 관광상품의%20특성%20및%20마케팅%20믹스_hwp_04.gif 관광상품의%20특성%20및%20마케팅%20믹스_hwp_05.gif 관광상품의%20특성%20및%20마케팅%20믹스_hwp_06.gif
관광상품의 特性(특성) 및 마케팅 믹스


관광상품의 특성 및 마케팅 믹스 , 관광상품의 특성 및 마케팅 믹스경영경제레포트 , 관광상품 특성 마케팅 믹스
관광상품의 特性(특성) 및 마케팅 믹스

Download : 관광상품의 특성 및 마케팅 믹스.hwp( 91 )



순서
관광상품,특성,마케팅,믹스,경영경제,레포트





다. 그것은 무형성(intangibility), 소
멸성(perishability),동시성(simultaneity),이질성(heterogeneity),계절성(sea-
sonality), 동질성(Parity), 보완성(complementarity) 등이라 할 수 있다아
이러한 관광상품의 property(특성)에 관해 자세히 조사하였다.
서비스는 고객에게 미리 보여 줄 수 없고, 고객 또한 미리 그것을 감
지할 수가 없다.
관광기업은 서비스의 산출을 위해 여러 가지 유형적인 상품, 예를
들어 호텔의 객실, 레스토랑의 음식, 航空(항공) 사의 비행기 좌석 등을 판매
하지만, 그와 더불어 서비스라는 무형의 상품을 같이 판매한다. 제품은 유
형적 사물이지만, 서비스는 행위나 수행 ?노력을 의미하는 추상적이고
무형 적 인 것이다. 고객
은 그러한 유형적인 시설을 이용함과 동시에 서비스제공자의 행위나
수행이라는 서비스를 제공받음으로써 비로소 관광상품 구매에 의한
효용을 얻게 되는 것이다.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관광상품의 property(특성) 및 marketing 믹스
목차

관광상품의 property(특성) 및 관광marketing 믹스

Ⅰ. 관광상품의 property(특성)

1. 무형성
2. 소멸성
3. 동시성
4. 이질성
5. 계절성
6. 동질성
7. 보완성

Ⅱ. 관광marketing 믹스

1. 상품
2. 가격
3. 유통
4. 촉진
5. 사람
6. 패키징
7. 프로그래밍
8. 파트너쉽

bibliography
관광상품의 property(특성) 및 관광marketing 믹스

1. 관광상품의 property(특성)

관광상품은 무형적 서비스의 property(특성)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므로 법은
범주로 보아 서비스상품에 속한다고 할 수 있다아 상기에서 고찰한 바
와 같이 서비스는 유형적 제품과는 다르며, 그 차이로 인해 관광상품
은 일반제품과는 다른 property(특성)을 지닌다. 그것은 무형성(intangibility), 소
멸성(perishability),동시성(simultaneity),이질성(heterogeneity),계절성(sea-
sonality), 동질성(Parity), 보완성...

관광상품의 property(특성) 및 marketing 믹스


목차

*관광상품의 property(특성) 및 관광marketing 믹스

Ⅰ. 관광상품의 property(특성)

1. 무형성
2. 소멸성
3. 동시성
4. 이질성
5. 계절성
6. 동질성
7. 보완성

Ⅱ. 관광marketing 믹스

1. 상품
2. 가격
3. 유통
4. 촉진
5. 사람
6. 패키징
7. 프로그래밍
8. 파트너쉽

*bibliography
* 관광상품의 property(특성) 및 관광marketing 믹스

1. 관광상품의 property(특성)

관광상품은 무형적 서비스의 property(특성)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므로 법은
범주로 보아 서비스상품에 속한다고 할 수 있다아 상기에서 고찰한 바
와 같이 서비스는 유형적 제품과는 다르며, 그 차이로 인해 관광상품
은 일반제품과는 다른 property(특성)을 지닌다.
전체 41,1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