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LG 옵티머스(OPTIMUS)의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 stssemi4 | sts-semi.co.kr report

LG 옵티머스(OPTIMUS)의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 stssemi4

본문 바로가기

stssemi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LG 옵티머스(OPTIMUS)의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6 06:57

본문




Download : LG 옵티머스(OPTIMUS)의 마케팅전략분석.docx




‘옵티머스 시리즈’ 를 출시하며 LG는 꾸준히 성장했으며 ‘옵티머스 G’ 제품출시 이후 시장에서 두드러지는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기 처음 했다. (3)옵티머스 One. 옵티머스 원은 빅뱅이 선전했으며 스마트 폰 중에서 굉장히 저렴하게 출시된 제품이다.설명



LG,옵티머스,OPTIMUS,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LG OPTIMUS

Ⅰ. 요약

Ⅱ. 도입 및 문제제기
(1)LG 옵티머스가 직면한 drawback(걸점)
(2)LG 옵티머스 마케팅의 drawback(걸점)

Ⅲ. 상황분석
1. LG 전자 자사 분석
1) LG 전자 기업intro
2) LG 전자 스마트폰 : LG OPTIMUS
2. 국내 스마트폰 시장 상황 및 동향
1) 현재 스마트폰 시장
2) 스마트폰, 앞으로의 동향
3) 대세 패블릿 + 풀HD
3. LG 옵티머스 소비자 분석
1) 소비자의 제품 구매 이유
2) 소비자가 선호하는 스마트폰
3) 스마트폰을 통해 채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 /스마트폰 사용분야
4)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스마트폰 디자인
4. 경쟁사 분석

Ⅳ. drawback(걸점) 및 기회요인(SWOT)

Ⅴ. 마케팅 전략(戰略)
1. 전략(戰略)
2. 目標(목표)
3. 타겟

Ⅵ. 마케팅 실행 계획안
1. Product
2. place
3. place+price
4. price
5. promotion ...




LG OPTIMUS

Ⅰ. 요약

Ⅱ. 도입 및 문제제기
(1)LG 옵티머스가 직면한 drawback(걸점)
(2)LG 옵티머스 마케팅의 drawback(걸점)

Ⅲ. 상황분석
1. LG 전자 자사 분석
1) LG 전자 기업intro
2) LG 전자 스마트폰 : LG OPTIMUS
2. 국내 스마트폰 시장 상황 및 동향
1) 현재 스마트폰 시장
2) 스마트폰, 앞으로의 동향
3) 대세 패블릿 + 풀HD
3. LG 옵티머스 소비자 분석
1) 소비자의 제품 구매 이유
2) 소비자가 선호하는 스마트폰
3) 스마트폰을 통해 채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 /스마트폰 사용분야
4)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스마트폰 디자인
4. 경쟁사 분석

Ⅳ. drawback(걸점) 및 기회요인(SWOT)

Ⅴ. 마케팅 전략(戰略)
1. 전략(戰略)
2. 目標(목표)
3. 타겟

Ⅵ. 마케팅 실행 계획안
1. Product
2. place
3. place+price
4. price
5. promotion

Ⅶ. Appendix

Ⅰ. 요약

‘LG 옵티머스’는 2012년, LG전자가 스마트폰 후발주자로서 마주하게 된 위협에 대항하여 ‘브랜드 통일’이라는 目標(목표) 아래 내어놓은 ‘LG 스마트폰 브랜드’이다. (5)옵티머스 mach. 옵티머스 마하는 초기불량이 많아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모델이다.
옵티머스 제품을 출시 순서대로 설명(explanation)해 보자면 (1)옵티머스Q. 옵티머스Q는 옵티머스의 처음 이었으며 Q는 쿼티의 약자이다. …(투비컨티뉴드 )


LG%20옵티머스(OPTIMUS)의%20마케팅전략분석_docx_01.gif LG%20옵티머스(OPTIMUS)의%20마케팅전략분석_docx_02.gif LG%20옵티머스(OPTIMUS)의%20마케팅전략분석_docx_03.gif LG%20옵티머스(OPTIMUS)의%20마케팅전략분석_docx_04.gif LG%20옵티머스(OPTIMUS)의%20마케팅전략분석_docx_05.gif LG%20옵티머스(OPTIMUS)의%20마케팅전략분석_docx_06.gif






LG 옵티머스(OPTIMUS)의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Download : LG 옵티머스(OPTIMUS)의 마케팅전략분석.docx( 71 )




레포트/경영경제

LG 옵티머스(OPTIMUS)의 마케팅전략분석 , LG 옵티머스(OPTIMUS)의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LG 옵티머스 OPTIMUS 마케팅전략

LG 옵티머스(OPTIMUS)의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다. (4)옵티머스 Chic. 옵티머스 one과 같은 스펙에 디자인만 시크한 이미지를 담은 제품이다. (2)옵티머스Z. 옵티머스Q와 Z는 갤럭시S가 나올 때 출시되어 갤럭시S에 묻혀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인식되지 못하였다.
Total 41,11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