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교육과정및평가 중간과제(problem)물 A형(형식도야theory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13:09
본문
Download : 20092m_교육과.exe
...
[요약내용]
Ⅰ. 서론
2. 과학적 교육과정 운동에서의 생활과 교과
기타 3학년 형식도야이론과 과학적 교육과정 운동의 차이점-교육과정및평가 총 8페이지 / 참고자료 4개
② 마음의 중층구조를 통해 본 생활과 교과
① 마음의 중층구조
Download : 20092m_교육과.exe( 71 )
1) 형식도야理論이란?
참고자료(資料)2] 교육과정理論





3. 형식도야理論과 과학적 교육과정 운동의 생활과 교과에 대한 차이점
Ⅲ. conclusion
2) 형식도야理論에서 생활과 교과
참고자료(資料)3] 교육과정理論의 유형
순서
레포트 > 기타
기타 3학년 형식도야theory 과 과학적 교육과정 운동의 차이점-교육과정및평가 총 8페이지 / 참고자료 4개
[목차]
형식도야이론과 과학적 교육과정 운동의 차이점-교육과정및평가
[레포트] 교육과정및평가 중간과제(problem)물 A형(형식도야theory )
Ⅱ. 본론
참고자료(資料)1] 형식도야理論자료(資料)
1. 형식도야理論
<서지사항>
다. 교과에도 형식과 내용이 있다는 것, 그것은 눈으로 확인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관념상으로 구분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교과를 가르치는 것은 내용보다는 형식과 관계가 있다는 것으로 이해해왔다.
참고자료(資料)4] 형식도야理論과 과학적 교육과정 운동의 차이점
설명
형식도야에서 ‘형식’이라는 용어는 교육내용 또는 교과의 형식을 가리킨다. 말하자면 교과에도 ‘형식’에 해당하는 것과 ‘내용’에 해당하는 것이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