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미디어의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1:27
본문
Download : TU미디어의 마케팅.ppt
Download : TU미디어의 마케팅.ppt( 99 )
TU미디어의 마케팅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TU미디어의 위성 DMB 서비스 가입자 확충을 위한 marketing 조사 보고
목 차
1. 조사 배경 및 목적
2. 연구 가설
3. 조사 방법 및 내용
4. 조사 결과 및 analysis
5. marketing 戰略 제안
조사 배경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위성 DMB 시장
2006년 상반기 380억원의 영업손실(전년대비6%증가), 순손실 437억원(전년대비 20% 증가)
가입자 추가 확보에 큰 어려움
지상파 DMB의 출범(무료 서비스)
킬러 contents의 부재
지상파 방송 재전송 문제 미해결
SKT로부터의 추가 출자 법적 제한
조사 배경 및 목적 연구 가설 조사 방법 및 내용 조사 결과 및 analysis marketing 戰略 제안
조사 목적
위성DMB서비스 가입자와 미가입자(지상파DMB서비스 가입자 포함)의 서비스 이용 행태, TU미디어에 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 파악
신규 가입자 확충을 위한
marketing 戰略 수립에 활용
조사 배경 및 목적 연구 가설 조사 방법 및 내용 조사 결과 및 analysis marketing 戰略 제안
2차 자료(data) 검토를 통해,
“TU 미디어가
현행 요금체계를 다양화하고
요금 인하를 시행한다면
가입자 수는 증가할 것이다. , TU미디어의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TU미디어의 마케팅
TU미디어의 마케팅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조사 배경 및 목적 연구 가설 조사 방법 및 내용 조사 결과 및 analysis marketing 戰略 제안
조사 방법
기본적인 진행 방향
Mini Group Interview
(가입자 3명 대상)
서비스 이용 행태
불만사항
서비스 구매 effect(영향) 요인
도출
Survey
(미가입자 대상)
구매동기요인
외적 effect(영향) 변수
유사서비스 사용 행동
analysis
서울 20대 남녀 100명(지상파 가입자 : 17명)
조사 배경 및 목적 연구 가설 조사 방법 및 내용 조사 결과 및 analysis marketing 戰略 제안
조사 내용
…(To be continued )
TU미디어의,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TU미디어의 마케팅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