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농심신라면 중국(中國)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analysis(분석) ,향후전략 PPT > stssemi4 | sts-semi.co.kr report

농심신라면 중국(中國)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analysis(분석) ,향후전략 PPT > stssemi4

본문 바로가기

stssemi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농심신라면 중국(中國)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analysis(분석) ,향후전략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11:37

본문




Download : 농심신라면 중국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분석,향후전략 PPT.pptx









순서

농심신라면 중국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분석,향후전략 PPT , 농심신라면 중국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분석,향후전략 PPT경영경제레포트 , 농심신라면 중국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 향후전략 PPT

레포트/경영경제


농심신라면 중국(中國)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analysis(분석) ,향후전략 PPT
농심신라면%20중국시장진출위한%20마케팅전략분석,향후전략%20PPT_pptx_01.gif 농심신라면%20중국시장진출위한%20마케팅전략분석,향후전략%20PPT_pptx_02.gif 농심신라면%20중국시장진출위한%20마케팅전략분석,향후전략%20PPT_pptx_03.gif 농심신라면%20중국시장진출위한%20마케팅전략분석,향후전략%20PPT_pptx_04.gif 농심신라면%20중국시장진출위한%20마케팅전략분석,향후전략%20PPT_pptx_05.gif 농심신라면%20중국시장진출위한%20마케팅전략분석,향후전략%20PPT_pptx_06.gif

Download : 농심신라면 중국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분석,향후전략 PPT.pptx( 98 )




설명
농심신라면,중국시장진출위한,마케팅전략,향후전략,PPT,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농심 신라면
_SLIDE_2_

국내
고객만족도 1위
소비자 입맛의
다변화
80여개
국가 수출
국내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그럼 china에서의
농심은
기업 선정 이유
_SLIDE_3_
1. 기업 intro
2. 기업 環境(환경) 변화
2-1. 국내 라면시장 변화
2-2. 초기 china 라면시장
2-3. china 라면시장 변화
2-4. china 라면시장 상황
2-5. china시장 내 농심 위치
2-6. 경쟁업체분석
3. 環境(환경)변화에 따른 농심의 대응strategy
3-1. 촉진strategy
3-2. 시장진입 방법
3-3. SWOT 분석
3-4. 4P strategy
3-5. point경쟁strategy
4. 향후 경영 strategy
4-1. 농심의 향후 경영strategy

목차
_SLIDE_4_

1. 기업 intro
_SLIDE_5_
1965.09. 농심의 모태인 롯데공업(주) 설립
1978.03. (주)농심으로 사명 변경
1985.03. 국내 라면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차지
1986.10. `辛라면`...

_SLIDE_1_
농심 신라면
_SLIDE_2_

국내
고객만족도 1위
소비자 입맛의
다변화
80여개
국가 수출
국내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그럼 china에서의
농심은
기업 선정 이유
_SLIDE_3_
1. 기업 intro
2. 기업 環境(환경) 변화
2-1. 국내 라면시장 변화
2-2. 초기 china 라면시장
2-3. china 라면시장 변화
2-4. china 라면시장 상황
2-5. china시장 내 농심 위치
2-6. 경쟁업체분석
3. 環境(환경)변화에 따른 농심의 대응strategy
3-1. 촉진strategy
3-2. 시장진입 방법
3-3. SWOT 분석
3-4. 4P strategy
3-5. point경쟁strategy
4. 향후 경영 strategy
4-1. 농심의 향후 경영strategy

목차
_SLIDE_4_

1. 기업 intro
_SLIDE_5_
1965.09. 농심의 모태인 롯데공업(주) 설립
1978.03. (주)농심으로 사명 변경
1985.03. 국내 라면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차지
1986.10. `辛라면` 개발
1989.06. 국내 라면시advantage(장점) 유율 60% 달성
1995.08. china 상해공장 준공
1998.07. china 청도공장 준공
1999.03. china 선양공장 준공
2000.11. china 심양공장 준공
2003.07. ㈜농심 홀딩스 설립

1. 기업 intro
1.기업intro 2.기업環境(환경)변화
3.대응strategy 4. 향후strategy

농심 연혁

_SLIDE_6_

discrimination화 컨셉 - 매운맛

얼큰한 소고기 맛

현재 하루 average(평균) 300만개

1. 기업 intro
1.기업intro 2.기업環境(환경)변화
3.대응strategy 4. 향후strategy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_SLIDE_7_
글로벌 브랜드 파워
1. 기업 intro
높은 판매 성과
1.기업intro 2.기업環境(환경)변화
3.대응strategy 4. 향후strategy
_SLIDE_8_

2. 기업 環境(환경) 변화
_SLIDE_9_

내부環境(환경)
경제적環境(환경)
고객
사회文化(culture) 적環境(환경)
경쟁업체
기업環境(환경)
외부環境(환경)
2. 기업環境(환경)변화
_SLIDE_10_…(To be continued )





농심신라면 중국(中國)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analysis(분석) ,향후전략 PPT
다.
Total 41,11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