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기 및 靑少年기 발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00:07
본문
Download : 아동기 및 청소년기 발달.hwp
초기 아동기의 사회정서발달은 Erikson의 주도성 대 죄책감의 갈등을 해결해야만 한다.
아동기 및 靑少年기 발달
,인문사회,레포트
다. 이 단계를 성공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교사들이 아동들이 바르게 행동하도록 중요성을 설명(說明)하면서 그 나이에 맞는 적절한 행동과 책임감을 심어주어야 한다.아동기및청소년기발달 , 아동기 및 청소년기 발달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아동기 및 청소년기 발달.hwp( 76 )
순서
아동기및靑少年기발달
아동기 및 靑少年기의 발달사항에 대상으로하여 피력했습니다.
…(skip)
아동기 및 청소년기의 발달사항에 대해서 피력했습니다. 1. 취학전기 발달(만3세-5세)
1) 신체발달
2) 인지발달
3) 사회정서발달
2. 학동기 발달 (만6-11세)
1) 신체발달
2) 인지발달
3) 사회정서발달
3. adolescent(청소년)기 발달 (만12-17세)
1) 신체발달
2) 인지발달
3) 사회정서발달
4) adolescent(청소년)기 문제
아동들의 사회 생활은 비교적 예측할 수 있는 방향으로 일어난다. 또래관계는 아동기 Piaget가 전조작적 사고의 characteristic(특성)으로 묘사한 자기중심성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된다된다.
(1) 또래 관계
또래가 아동의 사회성 발달과 인지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스타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