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 Marketing- 종가집 김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22:20
본문
Download : China Marketing- 종가집 김치.doc
4. 최근의 중국(China) 공산당 제16기 3중 전회 또한 중국(China)의 시장화를 촉진시키고 있다아
1. 종가집 김치의 경우 중국(China)에 대한 마케팅 조사 없이 먼저 진출했으므로 중국(China)시장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설명
종가집김치중국진출최종report
종가집김치중국진출최종레포트 , China Marketing- 종가집 김치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China Marketing- 종가집 김치.doc( 58 )
순서
China Marketing- 종가집 김치
레포트/경영경제






1.5 C
2.TOWSanalysis(분석)
3. Segmentation
4. Targeting
5. Positioning
6. 4P Strategy
7. 종가집의 북경 진출 결과
2.TOWSanalysis(분석)
1. 중국(China)업체가 저렴한 가격에 김치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으로 역 수출도 하고 있다아
2. 日本 업체가 선발로 진출하여 중국(China)시장에 대한 우의를 가지고 있다아
3. 김치에 대한 중국(China)인들의 이해가 부족하다.
3. 현재는 한국에서 수출만 하는 상황이므로 타제품의 3배 높은 가격을 가지고 있다아
4. 종가집 김치에 대한 인지율이 낮다.
1 한국시장 선도업체로서 기술적 이점을 지니고 있다아
2. 日本 시장 및 해외시장 진출 경험이 중국(China) 진출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아
TW (현재 종기집 김치 위치…(省略)
,경영경제,레포트
다.
1. 한국 고유의 김치 맛을 우의로 중국(China)인들에게 다가 설 경우 높은 성장가능성을 가지고 있다아
2. 중국(China)경제의 시장화 가속되어 중국(China) 진출이 쉬워졌다.
3. 중국(China)의 WTO 가입으로 역시 중국(China) 진출이 용이해졌다.
2. 또한 중국(China) 시장에 잘 적응할 만할 진출에 필요한 인재가 부족한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