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아모레퍼시픽의 인적자원관리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0 05:24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인사관리.hwp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인사관리.hwp( 90 )
아모레퍼시픽의 인적자원관리 분석에 대한 A+ 레포트(report)
설명
다.
(2) 평가
4. 최종 結論
순서
(2) 복리후생
China 및 아시아에서는 라네즈 브랜드를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아 라네즈는 1994년 국내에서 출시된 후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히트 브랜드다. 프랑스 현지법인에서 생산되고 있는 ‘롤리타 렘피카’ 향수는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프랑스 향수 시장 내에서 3~4위의 성적을 올리고 있다아 `롤리타 렘피카` 향수의 성공으로 프랑스 현지법인은3,900만 유로라는 판매실적을 올렸으며, 올해에는 두 번째 향수인 ‘엘(L)’을 본격 출시하여, 한 달 만에 기대를 뛰어넘는 소비자 反應과 목표(goal)대비 2배의 판매기록을 달성하였다. 2002년 China에 진출한 라네즈 브랜드는 백화점 경로를 통해 고품질의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 China 내 110여 개 매장과 홍콩12개, 싱가포르 6개, 베트남 22개, 인도네시아 16개, 대만 13개, 태국 26개, 브루나이 2개 등 모두 200여 개에 달하는 아시아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아 이외에 2005년도에는 명품 한방화장품 설화수 브랜드 매장을 홍콩 센트럴 빌딩에 오픈하였다. 이에 최고급 백화점인 버그도프굿맨에 한국 화장품 최초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가 입점하는 성과를 올렸으며, 니먼마커스 12개 지점에 입점하는 등 미국 전역으로 매장을 넓혀나가고 있다아 아모레퍼시픽은 경영계획인 혁신과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글로벌화 추진에 박차를 가한다는 strategy이다.
아모레퍼시픽은 ‘2015년 글로벌 TOP 10’이라는 목표(goal)를 달성하기 위해 프랑스와 China, 미국 등 3대 축을 중심으로 해외사업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교육 & 복리후생





(2) 인재상
(1) 교육
아모레퍼시픽 태평양 , 인사관리성공사례 , 인사관리프로그램 , 인적자원관리시스템 , 인적자원관리사례 , 조직관리성공사례 , 복리후생성공사례 , 기업인사관리사례
(1) 채용
아모레퍼시픽의 인적자원관리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인사관리] 아모레퍼시픽의 인적자원관리 분석
(3) 인사제도
2. 채용 & 평가
(1) 개요
1. 아모레퍼시픽 introduction
미국에서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아 2003년 뉴욕 소호에 ‘아모레퍼시픽 갤러리 & 스파’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뉴욕의 유명 스타들이 찾는 명소가 되면서 단기간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