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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 지방계약직공무원 (시정홍보기획분야) 직무수행Plan(계획서), 시정홍보기획분야, 직무수행Plan(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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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3 15:19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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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2) 마케팅 전략(strategy)
3) 기획 법령이나 계획의 문제가되는점 파악 및 개선



본론





인천광역시 지방계약직공무원 (시정홍보기획분야) 직무수행Plan(계획서), 시정홍보기획분야, 직무수행Plan(계획서)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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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 자기소개서
가. 정책목표
1) 인천광역시의 브랜드화
나. 추진전략(strategy) 방법
설명

또 다른 인천광역시 기획의 결점은 바로 기획의 일관성 결여 및 기획 기구의 집권화이다. 추진일정 1) 인천광역시의 브랜드화 2) 마케팅 전략 수립 및 홍보기획분야 적용 3) 기획 법령이나 계획의 문제점 파악 및 개선 4) 결정과정의 분권화 검토 및 시행 결언

1) 인천광역시의 브랜드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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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하省略-



5) 결정과定義(정이) 분권화

2) 마케팅 전략(strategy) 수립 및 홍보기획분야 적용
다. ‘벽을 문으로’라는 새로운 도전과 비전을 제시하며 남북평화 교류협력의 전진기지로써, 경제수도 인천을 향해 나아가고 있으며, 송도 삼성 바이오단지에 2조의 투자유치로 앞으로 다양한 시정홍보가 진행되어야 할 전망




다. 추진일정
인천광역시 지방계약직공무원 (시정, 시정홍보기획분야, 직무수행계획서
인천항의 확장과 인천지하철의 개통, 인천국제공항의 개항 및 공유수면의 매립과 각종 산업ㆍ물류단지의 조성, 관광ㆍ레저단지와 청라ㆍ영종지구개발 및 도시재생사업 등 인천은 지금도 개발과 성장을 지속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다각적인 시정홍보기획을 진행중이다. 과거의 인천광역시장에 대한 중앙집권적 구조는 많은 결점을 야기했다. 기관장의 막대한 권한을 바탕으로 권력의 남용을 막고자 시도된 분권화의 움직임은

-중략-
정책사업의 동향 및 전망
3) 기획 법령이나 계획의 문제가되는점 파악 및 개선
4) 결정과定義(정이) 분권화 검토 및 시행
결언

서론 정책사업의 동향 및 전망 본론 가. 정책목표 나. 추진전략 방법 1) 인천광역시의 브랜드화 2) 마케팅 전략 3) 기획 법령이나 계획의 문제점 파악 및 개선 5) 결정과정의 분권화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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