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온라인 저널리즘 > stssemi4 | sts-semi.co.kr report

온라인 저널리즘 > stsse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4

온라인 저널리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2 18:19

본문




Download : 온라인 저널리즘.pptx







프로테스의 연구
부차효과(效果)
부차효과(效果)


부차효과(效果)
TV 탐사보도 호로그램의 의제설정 효과(效果)&연구가설

_SLIDE_6_
수용자의 정향욕구: 탐사보도의 효과(效果) 조절
높을수록 → 효과(效果) 커짐
⇒ 정책적 變化
…(skip)

Download : 온라인 저널리즘.pptx( 91 )


온라인%20저널리즘_pptx_01.gif 온라인%20저널리즘_pptx_02.gif 온라인%20저널리즘_pptx_03.gif 온라인%20저널리즘_pptx_04.gif 온라인%20저널리즘_pptx_05.gif 온라인%20저널리즘_pptx_06.gif




온라인 저널리즘
온라인 저널리즘

다.

온라인,저널리즘,기타,실험결과





순서
온라인 저널리즘 , 온라인 저널리즘기타실험결과 , 온라인 저널리즘

실험결과/기타


설명


_SLIDE_1_
on-line 저널리즘
_SLIDE_2_

Chapter.1 논문 /
탐사저널리즘의 의제설정理論
Chapter.2 탐구 /
프로퍼블리카
_SLIDE_3_
한국언론학보
53권 2호, 2009년 4월, 161~182
Http://www.comm.or.kr/
탐사저널리즘의 속성의제설정
: KBS `추적 60분` ‘KT&G를 아십니까’ 현장experiment(실험) 연구
이영돈 (고려대학교 언론학부 박사)
심재철 (고려대학교 언론학부 교수)
노성종 (고려대학교 언론학부 석사)
흡연의 폐해를 심층적으로
취재한 TV 탐사저널리즘의
효과(效果) 확인
현장experiment(실험)을
통해 TV 탐사 저널리즘의
속성 의제설정 효과(效果) 발견
탐사보도
호로그램이
사람들의
태도와 인식의 變化에
effect력 행사
_SLIDE_4_
논문분석 - 연구목표(goal)
탐사저널리즘
텔레비전 심층취재 호로그램이 시청자의
인식, 태도, 행동에 어떠한 effect력을 발휘하는가
But

자극적, 선정적 내용
정확성이 결여된 보도
시 민 의 의분을 유도하는 민주주의의 보루
_SLIDE_5_
수용자의 정향욕구: 탐사보도의 효과(效果) 조절
높을수록 → 효과(效果) 커짐
⇒ 정책적 變化
사안의 특정 속성에 대한 대중매체의 지속적인 보도가 그 속성의 상위에 있는 이슈의 중요성을 현저하게 만들게 되는 현상

1) 텔레비전 탐사보도의 제1차 의제설정 : 사안의 중요성 전이
의제설정 효과(效果)
이슈의 特性 〓 수용자의 의제 설정 조절변인
→ ‘정향욕구’
탐사보도는 수용자들이 높은 수준의 정향욕구를 갖게 만든다.
전체 41,1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