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 학교폭력과 Internet 중독 > stssemi4 | sts-semi.co.kr report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 학교폭력과 Internet 중독 > stsse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4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 학교폭력과 Internet 중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08 21:58

본문




Download :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 학교폭력과 인터넷 중독.pptx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 학교폭력과 Internet 중독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 학교폭력과 Internet 중독



설명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 학교폭력과 인터넷 중독 ,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 학교폭력과 인터넷 중독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학교폭력과 인터넷 중독

[교육학]%20문제영역별%20상담%20-%20학교폭력과%20인터넷%20중독_pptx_01.gif [교육학]%20문제영역별%20상담%20-%20학교폭력과%20인터넷%20중독_pptx_02.gif [교육학]%20문제영역별%20상담%20-%20학교폭력과%20인터넷%20중독_pptx_03.gif [교육학]%20문제영역별%20상담%20-%20학교폭력과%20인터넷%20중독_pptx_04.gif [교육학]%20문제영역별%20상담%20-%20학교폭력과%20인터넷%20중독_pptx_05.gif [교육학]%20문제영역별%20상담%20-%20학교폭력과%20인터넷%20중독_pptx_06.gif
_SLIDE_1_
제9장. 문제영역별 상담
3) 학교폭력
4) 인터넷(Internet) 중독

_SLIDE_2_
학교폭력
_SLIDE_3_
학교폭력의 concept(개념)
학교폭력 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
학교 내외에서 학생을 대상으로 발생한 상해, 폭행, 감금, 협박, 약취유인, 명예훼손모욕, 공갈, 강요강제적인 심부름 및 성폭력, 따돌림, 사이버 따돌림, 정보통신망을 이용한 음란폭력 정보 등에 의하여 신체정신 또는 재산상의 피해를 수반하는 행위
∴학생-교사, 학생-일반인 간의 폭력 사건은 학교폭력법이 적용되지 않음

_SLIDE_4_
학교폭력의 유발요인
개인 심리적 요인
가정적 요인
학교적 요인
사회 文化(culture) 적 요인
_SLIDE_5_
개인 심리적 요인
발달과정상 수반되는 신체적, 심리적, 사회적 變化 학생에게 정신,심리적 變化를 수반하며 이러한 變化에 適應(적응)하지 못할 경우 이에 따른 심리적,

_SLIDE_1_
제9장. 문제영역별 상담
3) 학교폭력
4) 인터넷(Internet) 중독

_SLIDE_2_
학교폭력
_SLIDE_3_
학교폭력의 concept(개념)
학교폭력 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
학교 내외에서 학생을 대상으로 발생한 상해, 폭행, 감금, 협박, 약취유인, 명예훼손모욕, 공갈, 강요강제적인 심부름 및 성폭력, 따돌림, 사이버 따돌림, 정보통신망을 이용한 음란폭력 정보 등에 의하여 신체정신 또는 재산상의 피해를 수반하는 행위
∴학생-교사, 학생-일반인 간의 폭력 사건은 학교폭력법이 적용되지 않음

_SLIDE_4_
학교폭력의 유발요인
개인 심리적 요인
가정적 요인
학교적 요인
사회 …(skip)
교육학,문제영역별,상담,학교폭력과,인터넷,중독,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 학교폭력과 인터넷 중독.pptx( 74 )




순서


다.
전체 41,1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